일본의 카레집

1868
댓글 18
황본만이 가능한 ㅋㅋㅋ 조센징이면 티켓 쓸어가서 되팔이함 ㅇㅇ
ㅇㅇ •
집구석에선 집안일 1도 안도와주면서 경기장만가면 보여주기식 쓰레기줍기하는 섬숭이들이랑 비슷한 심리인듯
ㅇㅇ •
ㅋㅋㅋ 한입만하는 한국에서 절대 볼 수 없는 광경이다.한국 아줌마들이 저거 봤으면 자식들한테 다 쓸어오라고 했을 듯. -
도떼 •
음식값이 8천원이고 티켓값이 2천원이면 만원 주고 거스름돈 안받는 느낌으로 가능하겠군
비오 •
조선이었으면 벌어질일 : 당근마켓에 티켓당 3000원에 올라옴
ㅇㅇ •
훈훈하네 일본 만화책에 나올법한 스토리 현실화되는군 갓-본
ㅇㅇ •
조셍진이었다면 전국맘충 총집합해서 저가게 다 털어먹고 사장은 눈돌아서 ㅋ부림나왔음ㅋㅋㅋㅋ
ㅇㅇ •
조센징이었으면 매일 티켓 절반씩 주인장이 버림
ㅇㅇ •
결론은 저출산이 계속되어 티켓찾는 아이는 점점 줄어들고 200엔 내는 호구 어른들만 늘어나서 여기 가게 사장은 싱글벙글중 ㅋㅋ
ㅇㅇ •
괜히 손놈들 눈치보게 만드는 시스템 JOAT ㅋㅋㅋ
ㅇㅇ •
너는 양심이 따뜻한 거 같노. 대부분의 경우에는 눈치같은 거 안 보고 그냥 자기 것만 계산할텐데, 눈치를 본다는 자체가 선한 양심을 가진 것
ㅇㅇ •
근데 이게 한국에서 잘먹힘. 인스타 인증하면서 티켓 붙이면 너도나도 다함
ㅇㅇ •
조선이었으면 어릴때 받아쳐먹고 성인되면 언제 그랬냐는듯 자기는 안베풀고 나감
ㅇㅇ •
이재명지지자들 저기가서 카레배급안하냐고 깽판칠까봐 걱정되네 ㅇㅇ...
ㅇㅇ •
꼬인 인간들 졸라 많네 인생을 얼마나 비참하게 살았으면 성격이 그리 꼬였노ㅋㅋㅋ좀 열심히 잘살아봐라 한번뿐인 인생
ㅇㅇ •
손해가 왜 없어너 카레 한끼 200엔에 사먹을 수 있냐?
ㅇㅇ •
개쌍도였으면 성조기 들고 썬글라스 낀 시체(진)이 와서 카레 먹다 똥지리고 쫒아내면 불지름
ㅇㅇ •
Q. 그 저금통은 어디로 가는거죠? 아웃돕기라고 하던데A. 그 가게의 주인도 누군가의 이웃입니다. 당연히 가게 주인의 계좌로 들어가겠죠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