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서른 먹고 초딩때 학폭 당한거 못잊어서 유리 부수고 협박 문자 보내다가 고소엔딩.. 인생 참.
ㅇㅇ •
나이 30먹고 저 난리를 친다? 그냥 조현병임 ㅇㅇ
ㅇㅇ •
진짜 피해자 맞긴 한가보네 그럼 응원함난 걍 어그로꾼 커뮤충 주작인줄 ㅋㅋㅋㅋ
힙갤 •
얼마전 동생이 학폭당해서 형이 칼찌하니까 댓글수천개가 칼찌옹호하던데 ㅋㅋㅋ 대한민국에서 학폭은 칼찌살인보다 심한가봄 ㅋㅋ
ㅇㅇ •
‘진위여부를 떠나‘ 이러는거 보면 확실히 뭐 있기는 하네
힙갤 •
진위여부를 떠나 라는 워딩만 보면 학폭 가해는 팩트라는 뉘앙스로 들리는데... 진위여부가 제일 중요한거 아닌가?
힙갤 •
응 난 미래세대 지금태어나는세대들 착취하면서 평생살거임 윗대가리들이 그랬듯이 ㅇㅇ
타이 •
영비 랩 노무잘해옛날처럼 빡센고 리듬감 있는 랩 안 해주나
ㅇㅇ •
학폭 할법한 사람이학폭 당할법한 사람에게학폭을 저질렀다는 그런 이야기
ㅇㅇ •
진위 여부를 떠나 는 스스로 인정한다는꼴아님? 뭐어쩌라고 학폭했으면 높은곳에있을때를 노려 복수를 하는것도 이해해줘야지 ㅋㅋ학폭하는것도 실상 힘없는 찐따새키나 반항하지 않을것같은 새키를 교실에서 노려서 학폭하는건데
ㅇㅇ •
참교육같은 센징드라마 보고 우리나라도 참교육이 필요하다 이지랄 짖던 센징들 여기선 또 가해자편드네 ㄹㅇ 악마의민족답노
ㅇㅇ •
조센징을 지구에서 청소하려했던 문재인센세...당신이 그립습니다.
ㅇㅇ •
진위여부를 떠나서? ㅋㅋㅋㅋ 이건 그냥 인정한다는거 아니냐
ㅇㅇ •
그냥 남녀노소 가리지말고 모든 강력범죄자, 경제사범,학폭러의 고환(난소)를 적출하는 대신 형량을 깎아주는 방법이 가장 좋음. 범죄 성향도 유전될 확률이 높으니까 유전자는 못남기게 하자는건데 사형은 극악한 범죄자에게만 적용가능해서 가벼운 범죄자에게도 적용가능한 고환(난소)적출 후 형량 감소가 유전자풀을 바꾸는데 가장 빠른 방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