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둘째 출산 논란

남편이 무슨일하길래 출산할때마다 미국 가서낳냐 대놓고 원정출산 2번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 ㅈㄴ 웃긴 게 미국가서 출산하고, 미국에서 남편이랑 육아할거라더니 출산 하자마자 한국 바로 들어오고 얼마 뒤 복귀함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대놓고 해서 놀랍다 그냥 ㅋㅋ

1970
댓글 19
몰랐음? 원래 어느정도 되면 조선 놈들 돈 빼먹고 미국에서 사는거
ㅇㅇ •
개조센 국적으로 태어나면 강제낳음 당해서 영원히 고통만 받다가 뒤진다
ㅇㅇ •
우리나라도 진짜 문재앙때 출생지법 개정 성공했으면 똥남아에서 애 싸지르러 출산쇼핑국 됐겠노
ㅇㅇ •
자기가 잠깐 욕먹는 대신 지자식 미국인 만드는게 엄마마음이긴 하겠내
ㅇㅇ •
엄.. 원정출산하는 싸개 방송을 보며 욕하는 싸개년들과 그런 원정녀를 쉴드치는 싸개기자..그냥 보지년들의 의견을 묵살하면 볼일 없겠는데?
ㅇㅇ •
요즘 금수저아니어도 괌가서 원정출산 하고 오더만 연예인이라고 욕먹네
ㅇㅇ •
어쩌겠노 미국국적 받아줄려고 노력하는건데 부모가노노안영미 하던지 소비 해줄꺼잖아?
ㅇㅇ •
미국 트럼프된 이후로 만삭에 들어가는거 단속 ㅈㄴ 심하다던데 뭔비자로 가는거지
ㅇㅇ •
근데 저렇게 대놓고 티내면서 티배깅하는 심리가 궁금한거 걍 조용히 하고 오면 되는데 굳이 욕해주세요 부럽지 이러는 이유가 뭐냐
ㅇㅇ •
거기가서 공부하고 살 류학파라면 차라리 동일 시민권 조건있는 캐나다 가지미국따위 망해가는 나라의 시민권 쪼가리 얻어서 무슨 볼품있나
ㅇㅇ •
트황상이 불법 체류 단기 체류자 출생시민권 제한 한다더만 아직 안됐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 개꿀이노
ㅇㅇ •
미국국적 돈많으면 좋은데 돈없으면 지옥의 국적임 외국에있어도 세금은 미국에다가도 내야함
ㅇㅇ •
근데 사실 정치인들도 보면 자식들 미국국적인 사람들 많고당장 박지성, 유상철 자녀들도 이중국적이잖아?굳이 안영미만 마녀사냥할 이유가 없음박지성도 국내활동 많이하지만 영국에서 애들키우는데 모
ㅇㅇ •
한국 특징: 세금 내고 기여할 만한 사람들은 떠나가고, 뜯어먹는 쭉정이 기생충들만 남아서 훈계질 함ㅋㅋ
고추 •
2000년대에 원정출산 왕복 비행기값 포함 천만원도 안들었음. 여기 2010년대생들은 별로 없을테니 니들 한국 국적인건 부모가 딱히 관심없어서 그런거지 솔직히
ㅇㅇ •
안영미가 진짜 모성애 있고 자식을 사랑하는 부모인거다. 훌륭한 사람임
ㅇㅇ •
꼭 국내에서만 낳는게 좋은것만은 아님 해외에 한국계 인재 많이 만들어놔야 장기적으로 봤을때 유리함
ㅇㅇ •
ㄹㅇ 이게맞음, 지구 1황 국가에 사람 많이 심어놔야 신경써주는거임
ㅇㅇ •
출산하고 온다는거지 미국 간다는 얘기는 아직 없는거 아닌가?애초에 1트부터 억측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