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화해버린 언어학 유튜버 향문천 근황

1973
댓글 19
지금 이집트 애들한데, 이집트 상형문자를 쓰라면 쓰겠냐?시대에 뒤쳐진 구닥다리 상형문자를 뭐 편하다고 씀?
ㅇㅇ •
계속썼으면 잘만썼을껄? 특히 요즘같이 죄다 폰들고사는시대는
ㅇㅇ •
결국 한자문화권 자체가 저주라니까표의 문자는 고작 기호 따리에 추상적 개념을 의탁해버려서 맥락 사고가 저열해짐그냥 영단어 만개씩 쑤셔넣으면 되겠거니 하던 산업화 최적 교육방식에 절어있던 애들이영어로는 아가리 한마디 못놀리면서 한국어는 그냥 뱉을 줄 안다고 억지로 쑤셔넣어진 한자 따리가 영향을 미쳤다고 환원적으로 생각함
ㅇㅇ •
원래도 좀 거만했었지만 초창기 영상은 그래도 좀 볼만했었음그러다 반도일본어설 소개하는 영상에서 스눕이 너무 심해서 차단했는데이렇게 근황을 알게 되네 ㅋㅋㅋ
ㅇㅇ •
딱히 저지능은 아니고 언어미숙같은데 한국어배운지 1년정도된 선족이 같음
ㅇㅇ •
이 또한 커뮤니티의 자정작용이라 생각한다 ㅋㅋ
ㅇㅇ •
국뽕 조센징이 할 줄 아는거라곤 트집 잡는거 밖에 없어서 지가 듣고 싶은 말 안해주면 날조선동으로 욕함
애플 •
수하물 한자도 틀리면서자칭 언어학자 지식인 행세가 맞는 것인지
ㅇㅇ •
文化(문화), 文明(문명), 民族(민족), 思想(사상), 法律(법률), 経済(경제), 資本(자본), 階級(계급), 警察(경찰), 分配(분배), 宗教(종교), 哲学(철학), 理性(이성), 感性(감성), 意識(의식), 主観(주관), 客観(객관), 科学(과학), 物理(물리), 化学(화학), 分子(분자), 原子(원자), 質量(질량), 固体(고체), 時間(시간), 空間(공간), 理論(이론), 文学(문학), 電話(전화), 美術(미술), 喜劇(희극), 悲劇(비극), 社会主義(사회주의), 共産主義(공산주의) 「神経(신경)」, 「軟骨(연골)」, 「動脈(동맥)」, 「処女膜(처녀막)」, 「十二指腸(십이지장)」
애플 •
현대 한자 자체가 일본이 개발한 것들이지일본제 한자단어 文化(문화), 文明(문명), 民族(민족), 思想(사상), 法律(법률), 経済(경제), 資本(자본), 階級(계급), 警察(경찰), 分配(분배), 宗教(종교), 哲学(철학), 理性(이성), 感性(감성), 意識(의식), 主観(주관), 客観(객관), 科学(과학), 物理(물리), 化学(화학), 分子(분자), 原子(원자), 質量(질량), 固体(고체), 時間(시간), 空間(공간), 理論(이론), 文学(문학), 電話(전화), 美術(미술), 喜劇(희극), 悲劇(비극), 社会主義(사회주의), 共産主義(공산주의)시나징인민공화국이 사용하는 "인민, 공화국, 공산주의, 사회주의" 또한 일본이 만든 단어
ㅇㅇ •
시나징(シナ人 支那人)들은 한자부심 부리지만정작 시나징은 자국문자로 발음도 표기 못해서 서구의 알파벳 문자를 빌려와 병음문자로 표시, 알파벳으로 한자를 치환해서 타자를 입력하는 의존세 w한자는 시나징의 추악함을 드러낼 수 있어서 좋다 w한족(漢族) 뜻하는 한(漢): 치한癡漢, 괴한怪漢, 파렴치한破廉恥漢, 천한賤漢, 잡한雜漢 호색한好色漢, 악한惡漢, 비열한卑劣漢, 사기한詐欺漢, 둔한鈍漢 냉혈한冷血漢, 무뢰한無賴漢www
ㅇㅇ •
서구에서는 19세기 부터 언어철학을 탐구하고 있었는데동아시아에서는 AI가 단어도 아니고 문단도 아니고 텍스트 전체 문맥을 가지고 문장을 쏟아내는 시대에도식인 문화가 판치던 고대 그림 문자가지고 세상을 봐야한다는 놈들하고 홍역을 치뤄야하다니
ㅇㅇ •
팩트) 항문천은왜 일본은 한국처럼 자국문자에 성공하지 못하고 패배했나이런 동영상 올리고한글의 우수성이런 동영상 올리던국뽕일까 였다
ㅇㅇ •
향문인데 항문이라 하는거 ㅈㄴ웃기네 ㅋㅋ
ㅇㅇ •
비대해진 자아가 들어갈 그릇이 너무 작았던거지
ㅇㅇ •
언어학 유튜버라기엔 뭐 검증된거 암것도 없지 않음?
ㅇㅇ •
혐오의 대가는 뭐냐. 댓가지. 댓가를 대가라고 하는건 사이비 한국어를 쓰는 중국놈들이나 쓰는 용법이지.한자 단어는 발음 대로 적는게 원래 법적인 정식 원칙임. 내과, 외과, 치과 등도 원래는 ~꽈로 적는게 맞음
ㅇㅇ •
한자충 웃긴게 표음문자 쓰는 유럽미국은 잘만 문명구축했는데 왜 강요하는거야 역사적 사료가 한자인건 맞는데 그걸 한글이나 영어로 잘 풀어놓으면 되고 모두가 배울 필요 없음
ㅇㅇ •
한자를 알면 일본어랑 중국어 배우기 좋으니까 알면 좋긴 함
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