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쇄신당원들 “장동혁, 가짜 약장수”…퇴진 촉구 서명운동 돌입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6312080?sid=100

1768
댓글 17
면회 얘기도 하는거 보면 걍 구라질에 개질린거같네 ㅋㅋㅋ
ㅇㅇ •
당원이 지지하는건 장동혁인데 장동혁이 왜 나가? 당의 주인은 당원인데 대의민주주의가 뭔지 몰라?
ㅇㅇ •
뉴스에서 스브스 기자 중도보수갤 이재명은합니다 갤하는거 걸림 ㄸ
ㅇㅇ •
그렇게 당을 처 만들고 싶음 느그들이 하나 차리던가ㅋㅋㅋ
ㅇㅇ •
캬 대두창 진짜 여러가지로 큰일 많이 해줬노진짜 민주당은 양심이 있으면 두창이한테 뭐 선물하나 줘라 진짜
ㅇㅇ •
지랄하네 진짜 ㅋㅋㅋㅋ 국힘 지지율 50% 넘겨놓으니까 꿀빨고싶어서 쳐내려고 하는거봐 진짜 개세끼들이 따로없네
ㅇㅇ •
한동훈은 나가서 당 만들 배짱도 없고 리더쉽도 없고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준석이보다도 한~참 아래라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일을 할 수 있을지 최소 10년은 더 지켜보고 복당을 결정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ㅇㅇ •
오세훈은 한동훈이랑 왜 저러고 있노 ㅋㅋㅋ한동훈 딸랑이짓하던 배현진이 공천 ㅈ같이 해서 서울시의회 민주당에게 내줬는데 ㅋㅋㅋ
ㅇㅇ •
진짜 김상욱 하는 꼴을 보고도한가발을 보수의 적통이라 지껄이노
우리 •
장동혁이 얼마나 든든한 존재인데 제발 종신으로 하자 응원한다
ㅇㅇ •
장동혁이 대표인데 왜 나가노ㅋㅋㅋㅋ 지들이 나가는게 맞지
ㅇㅇ •
장동혁으로 이 지지율이고, 이재명 나락길 열렸는데, 친한동훈계 니들이 나가야지 안그래 개 십새기들아. 좃같은 새기들이네
ㅇㅇ •
미국 트럼프 대통령 + 대한민국 윤석열 대통령 +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 + 자유대학 + 그라운드씨 + 수 많은 애국 우파분들을 지지합니다.6.3 지방선거 부정선거, 재선거
ㅇㅇ •
중도xxxx 갤중 하나인 거 보니 리자이밍갤이거나 가발갤이겠네
ㅇㅇ •
가발계 위드후니 회원은 쇄신당원이고장동혁 지지당원은 극우 강성당원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장동혁 사퇴하는순간 국힘은 진짜 민주당 2중대 (오세훈 한동훈 이준석) 당 되는거다 그 날로 윤석열은 복귀 불가능 한국은 남조선 되는거다 기억해라 장동혁 무조건 지켜라 이것이 최후의 전쟁이다
ㅇㅇ •
자잘한거 다 필요 없고 걍 지자체 12대 4 떴으면 대패인데선거 책임지고 쳐 내려와야지 ㅇㅇ기초단체장 도르, 선방 도르 ㅇㅈㄹ 하지 말고 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