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컷에서 사과문 올림

민경이 큰일했네ㅋㅋ

1668
댓글 16
동반인이라는 인간이 비즈니스에 똥뿌려서 저기도 ㅈ같겠네
ㅇㅇ •
본인이 초청 받은 것도 아닌데 ㅈㄴ 웃기게 됐노 ㅋㅋ원래 저런 거 초청 받은 인플루언서 1인에 비슷한 자격 갖춘 동반 1인 참가임
됴도 •
어쩐지 브랜드 언급하면서 사과문 썼더라니 브랜드에서 사과하라고 했구만
ㅇㅇ •
쿨찐들 분위기 파악 못하고 나대다가 처맞는거
ㅇㅇ •
그냥 못해서 심술났는데 한명 걸리니까 너 마침 잘걸렸다 하는거 아니야? 근본 원인은 그냥 못해서 심술난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ㅇㅇ •
1위팀 응원하기싫어요했음 웃어넘기는데 꼴지들 존심은.
DL •
저번에도 남자 아이돌인가? 야구 모르는 애들이라 논란된 적 있지 않았냐왜 자꾸 야구팬도 아닌 애들을 쓰는거냐
ㅇㅇ •
키움만 불매하겠냐 다른 구단들한테도 소문 다나서 계약 따고 싶어도 못따게 됐는데
ㅇㅇ •
우리 민족혼을 말살코자 조선총독부는 한반도에 프로야구를 보급시켰다
ㅇㅇ •
별거도아닌거로지롤하네진짜 ㅋㅋ야구보는애들은정병이라더니 ㅋㅋ
익명 •
"맥스컷의 부름을 받아서...""초청되었지만 준비된 각인 유니폼"광고비를 받았는지 안받았는지는 모르지만 적어도 뭐하는곳인지는 알고 간거같은데?
ㅇㅇ •
인플루언서 쓸거면 직업의식있는애들을써야지 뇌에 똥만찬애들쓰다가 ㅈ됬누ㅋㅋ
ㅇㅇ •
인플루언서 누구인지 모르지만 적어도 돈은 받고 간거 아님? 근데 저러고 있다고? ㅋㅋㅋㅋㅋ
ㅇㅇ •
팀이 개 ㅈ같이 못하는데 그럼 어캄 ㅋㅋㅋ
ㅇㅇ •
근데 여자들은 비즈니스 / 삶 <<-- 이걸 나눠서 행동해야 한다는 걸 구분을 못하는 거임? 돈을 받아서 간 거 아님? 저기서 저딴 글을 쓰면 안될 거라는 생각 자체를 안해보는 거임?
ㅇㅇ •
야구를 잘하든가 ㅋㅋㅋ 개웃기네 솔직한게 죄냐 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