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처먹고 자기보다 어린애 만나면서 본인은 차도 없고 픽업 당하면서 저딴소리 지껄일수밖에 없는게 부끄럽지도 않은건가?
ㅇㅇ •
나는 전부 데리러가긴하는데 먼 거리 사는 여자친구랑 사귀어본적은없지만 가까워서 그런가 매번 데리러감한번도 이게 싫다거나 한적없음 하지만 확실한건 하나있음 여자친구가 내가 운전해주는거에 대해서 확실한 보상을 해주냐 ( 생각을해주냐) 이게 중요한듯난 운전노동비용 기름값 주차비 다 생각해도 여자친구가 그만큼 뭐라도 해주려고하고 배려해서 별 생각없었음 물론 실질적으로 계산해보진않았지만평소에 여자 행실이 별로여서 저런걸로도 헤어질 생각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