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는데 여친집까지 데리러 가는걸로 싸움

캬... 역시 스윗 퐁퐁전자

운전좀 한다 생각해라 운짱한적 없냐는 ㅅㅂ

그렇게 따지면 남 무거움짐 대신 들어주면서

힘짱 하지그래랑 같은 논리노

ㅋㅋ 그말이 맞지 운전을 하다보면 40분 더걸릴수

밖에 없는데

1559
댓글 15
짐이 있고 없고가 중요하긴함근데 지금 날씨면 데리러가는게 맞다반박하는놈 찾아가서 개패버릴거니까 반박 ㄴㄴ
ㅇㅇ •
근대 나같아도 대리려갈듯?여행을 가는거면 그냥 중간에 만나서 가거나 오라고 하거나 할거같은데애인이랑 놀려가는거면 태우고 운전하는 그 순간부터 노는거라 생각해서
ㅇㅁ •
여자는 손이 없음? 발이 없음? 왜 남녀평등 동일임금 동일노동 외치면서 저런거엔 여자니까 데리러오고 데려다 줘야한다는 쌍팔년도 가부장적인 시대상을 따라하는거야?
ㅇㅇ •
나는 데려다 달라고하면 차비하라고 얼마 쥐어줌. 뭔가를 해달라고하면 안해주고 이걸로 해보라고 돈줌. 점점 뭔가를 요구하면 돈밝히는년으로 만들어버림. 그래도 요구하는 사람은 거르셈
ㅇㅇ •
말이라도 여자가 피곤할텐데 내가 짐챙겨서 그쪽으로 갈게<< 하면 남자가 안가줄리가 없음 저런건 평소에도 하인부리듯 쳐했다는거
ㅇㅇ •
제안은 할 수 있지만 거절 당했으면 차도 남친 차고 운전도 남친이 하는데 당연히 아가리 닥치고 남친 말대로 해야지
ㅇㅇ •
여친 별로안좋아하나보네 여행이면 짐있을꺼고 내기준 20분거리면 암생각없이 데리러갈꺼같은데 아 물론 주정차빡세고 늦게나오는타입이면 짜증날거같긴함
ㅇㅇ •
나이처먹고 자기보다 어린애 만나면서 본인은 차도 없고 픽업 당하면서 저딴소리 지껄일수밖에 없는게 부끄럽지도 않은건가?
ㅇㅇ •
나는 전부 데리러가긴하는데 먼 거리 사는 여자친구랑 사귀어본적은없지만 가까워서 그런가 매번 데리러감한번도 이게 싫다거나 한적없음 하지만 확실한건 하나있음 여자친구가 내가 운전해주는거에 대해서 확실한 보상을 해주냐 ( 생각을해주냐) 이게 중요한듯난 운전노동비용 기름값 주차비 다 생각해도 여자친구가 그만큼 뭐라도 해주려고하고 배려해서 별 생각없었음 물론 실질적으로 계산해보진않았지만평소에 여자 행실이 별로여서 저런걸로도 헤어질 생각하는거지
유타 •
븅신 그럼 안만나면 되지 뭘또 남한테 처물어보고 행동함 ㅋㅋㅋㅋ 눈치를 어디까지 보는거임 한국인들은
ㅇㅇ •
동남아 국결은 어쩔 수 없다. 동남아 여자가 아니면 농촌, 어촌에 시집 올 여자가 없다. 한국 여자나 선진국 여자는 농어촌으로 시집오지 않는다
ㅇㅇ •
설령 국제결혼을 금지시켜도 농촌, 어촌 지역 국결만큼은 허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안 그러면 농어촌 지역이 망한다
ㅇㅇ •
시발년들 특징이 자동차가 어디로든지 문마냥 아무데나 갈 수 있는줄 아는거임.태워주면 목적지 바로 앞에 내려달라함.차량이 정차 못하는 구간도 있고, 골목 진입하기 어려운 곳도 있는데, 왜 거기서 안멈추냐? 가게 바로 앞에서 기다리지 왜 멀리 나와있냐 이지랄함.\
PP •
가끔 기름값도 대주고 운전 고생한다고 밥도사주고 커피도사주면 그냥 사랑스러움 더운데 데려다주는건 호구라고 생각안함 만약내가 차가있더라면,대신 앞에 행동하나도 한적없고 당연하다고 받아들이면 애미뒤짐?나옴ㅇㅇ
ㅇㅇ •
아니 그냥 본문부터 문법이나 말투보면 보지냄새 스멀스멀 올라옴. 여자가 남자인척 글 쓰는게 ㅈ같노
퀸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