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박사가 말하는 2030년까지 봉인된 코스피 급등락의 비밀 ...

1668
댓글 16
전세계가 ai에 걸고 있어서 나락가면 모두 나락임성공하면 지금이 도입부고 ㅋㅋㅋㅋㅋ
ㅇㅇ •
반도체 산업 호황 어쩌구 하면서 거품 걱정 말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인터넷 거품 부풀던 시절에 주장되던 인터넷 웹 기반 서비스가 인류 문명 근간이 될꺼라는 예언이 틀리진 않았었다다만 기술 분야의 호황이 확실하다고 해서 개개 기업의 미래 호황이 보장되는 건 아니니까 시한폭탄이지
ㅇㅇ •
미래팔아서 당겨쓴거지걍 ㅋㅋㅋ 그거 감당할시간에 지들은 죽고 없으니까 ㅋㅋㅋㅋ 지들자식은 해외국적따놓고 런치면됨
ㅇㅇ •
취약 리스크가 어마어마해졌다라는 소리 듣고 인버스나 숏 운운하는 놈들이 왜 이리 많냐투자란 걸 그저 홀짝 게임으로만 생각하니 이따위 개판이지
ㅇㅇ •
ai 거품론 터지면 전세계 경제 대공황 시즌2 나온다. 헬조선은 당연히 부도 날꺼고
ㅇㅇ •
그런 건 안 맞는 말임지금 한국 주식은 안정적인 투자를 할꺼냐 모험을 할꺼냐 차원의 얘기니까.. 그리고 모험적 투자를 하기에도 너무 위험한 수준까지 왔음일단 저 사람은 예전에 금 투자로 꽤나 돈 모으긴 했음
ㅇㅇ •
그러면서 지도 삼닉 들고 있을꺼임 ㅋㅋㅋㅋ그게 터지지 않게 할려니까 ADR하려고 그러는거지꼭 지만 아는 비밀인척 하고 지랄이냐
ㅇㅇ •
딱보면 모르겠냐 정권잡은동안엔 어떻게든 버티다가 정권 바뀌면 폭락할건데 그걸로 또 껀수잡아서 선동하고 다시 정권잡을 생각 하겠지
ㅇㅇ •
원화는 어쨌든 쓰레기돈됐고 외국인은 계속 팔고있는데 뭐 상황 바뀔게 있음? ㄹㅇㅋㅋ
ㅇㅇ •
코스피 붕괴하는날 역사상 그 누구도 본적없는 환율 기록할듯 ㅋㅋㅋ 난 미국주식이랑 달러 들고 팝콘 튀길게
ㅇㅇ •
리밸런싱 해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말 나와도 꾸물꾸물 대다가 지금까지 와 버렸으니까 ㄷㄷㄷ 하는 거임
ㅇㅇ •
연금이 이익 실현하면서 현금 마련하며 조정을 거치고 다시 진입을 해야지 이건 무슨 수익은 없는데 평가 금액이 높으면 뭐하냐? 팔지를 못하는데
ㅇㅇ •
그런데 올해 반도체에서만 최소 2천억 달러 이상 흑자 예상됨. 이 달러 국내 일부만 들어 와도 환율 걱정 없음
솔루 •
원칙 대로면 원래 팔아야하는데 안 팔고 있어서계속 올라가고 외국인들은 주가가 너무 높게 가니이익 달성으로 팔고 나가서 환율 십창 나는 거다해외 뉴스기사도 나왔음
ㅇㅇ •
ㅋㅋㅋ이 아저씨가 윤석열 깔땐 좌종훈 ㅇㅈㄹ 하더니 지금 정부 까니까 서울대박사 가 되부리네.... 이 아저씨는 그냥 모두까기였을뿐인데
ㅇㅇ •
금리는 올라갈만한 상황이라 올라가는 것 같은데 환율이 올라가는 건 신기해. 주식 올라가고 미국과 금리차도 좁혀지고 무역수지도 역대 대박 하지만 환율 계속 오른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