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비웃어줘라 아ㅋㅋㅋㅋㅋ 내 여자는 아닐거라 생각했나 아ㅋㅋㅋㅋㅋㅋ 그냥 뺏길만큼 이빠이 뺏기는게 이 나라 악법인데
ㅇㅇ •
근데 본인도 알걸 적어도 3~4억은 그냥 줘야됨뭐 그럴수도 있지 싶겠지만상대방이 압도적으로 잘못해서 헤어지는건데상가 10억 + 집 4억 해도 재산의 1/5 정도가 아무런 잘못 안했는데 날아감 ㅋㅋ거기다 뭐 범죄자도 아니고, 정신병자도 아니라 양육권도 여자가 가져올 수 있음그럼 본인의 잘못 하나도 없이 3~4억의 돈이 날아가고 매달 양육비까지 보내야하고내자식들 허락받고 2주에 한 번 봐야함
ㅇㅇ •
안그랬으면 좋겠지만 혹시 저 상가 건물에 아내가 계단 청소라도 몇 번 했다?그리고 임대료 받으러 몇 번 돌아다녔다?응~~ 기여도 있어서 50% 내놔 ^_^
맞벌이하면 그나마 판례가 괜찮다고하네 아예 전업주부 시키는게 남자한테 상당히 리스크가 큰듯
ㅇㅇ •
1. 여자가 살면서 너만 좋아할리가 없다2. 너를 좋아한 이유도 딱히 논리적으로 증명되지않는다3. 너도 다른 여자한테 눈 안돌아갈리가 없다결론: 니가 진거다
ㅇㅇ •
세계는 넓고 여자는 엄청 많음. 요즘 국제연애 국제결혼하는 남자들이 괜히 승리자라고 불리는 아님. 한국여자만 멀리해도 성공한 남자인생이란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님. 진짜 현명한 남자들은 요즘 국내결혼 절대 안함. 하면 무조건 인생 손해이기 때문임 무조건
ㅇㅇ •
사실 요즘 시대에 전업주부는... 여자가 돈이 많은거 아닌이상에야 이해가 안가죠여자가 고졸에 20대 창창할때 시집간거면 모를까..대학 나올꺼 다 나오고 회사생활도 멀쩡히 하던 여자가 전업주부로 가는건... 현실도피라고 봐야겠죠 ㅎㅎ 본인 커리어에서 도망치고 싶은거라고 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