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맵 북한 지도 보인다고 이거 맞냐고

1767
댓글 17
근데 보이면안됨? 국내지도 구글에 뒤져도안주고있는 이유가 지도 국외반출하면 안보에 문제있어서 라고 했잖아?그럼 역으로 북한지도 볼수있으면 북한한테 불리한거아니야? 왜 욕하지? 북한이 불리해지면 안되는 사람인가?????/
ㅇㅇ •
좋은 거 아님? 오히려 북한은 자기들 지도 비공개하려고 난리일 텐데
ㅇㅇ •
저것도 일부만 표시한거임 미국이야 위성 기타 첨단기술로 북한 다 들여다보고있고 우리가 이쁘거나 필요하면 조금씩 알려주는식이었던게 한옛날인데
ㅇㅇ •
해외사이트보면 북한위성지도 다운받을 수 있는곳도 있는데 뭔 호들갑이노
ㅇㅇ •
비날론역 ㅋㅋㅋㅋㅋ 뭐 대단한 업적이라고 역 이름에다가도 붙여놨냐 독한놈
ㅇㅇ •
적화통일 코앞으로 다가왔다 ㄹㅇ 남조선 인민공화국 만세 건설사들 전부 북으로 올라가서 신고가 찍겠네 ㅋㅋㅋㅋ
ㅇㅇ •
2014년부터라는데 지금 이슈되는 이유는 뭐냐? 아무도 신경 안쓰다 지금 발견한건가?
TH •
김정은이 적대적 두 국가 주장하니까 민주당이 바로 따라서 두 국가라고 주장하고 있잖아
2. •
ㅄ들 북이 우리 지도를 가지는 걸 경계해야지 우리가 북 지도 가지는 걸 경계하노? 개 웃기네
ㅇㅇ •
응 난 미래세대 지금태어나는세대들 착취하면서 평생살거임 윗대가리들이 그랬듯이 ㅇㅇ
타이 •
시스템 자체가 달라서 김일성대학이 유일한 종합대학이고 나머지는 죄다 단과대학임상과 공과 법과 의과 농업 광업 죄다 나뉘어져있음
ㅇㅇ •
이제와서 근들갑이야 몇 년 전부터 지원하던건데그리고 ㅅㅂ 구글이 더 자세함 위성지도도 더 화질 좋고
ㅇㅇ •
평양 지도 나오면 뭐해. 없는 길도 있다고 나오는 엉터리 지도.카카오 맵
00 •
문재앙이가 한강 하구 지도도 개정으네 넘겼는데 뭔 저런걸로 호들갑 ㅋㅋ
ㅇㅇ •
북한 지도정보 빼내서 카카오맵에 공개적으로 돌아다니면 우리가 좋은거 아님?
ㅇㅇ •
외노자 수입하지말고 북한놈들 데려다 쓰면 훨 나을거같은데 언어도 통하고
ㅇㅇ •
북한 전지역 보이면 좋은데? 전쟁 터지면 제일 중요한게 공격 경로인데 미리미리 준비해야제 ㅇㅇ
빵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