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5조 투척! 집값 잡는 치트키?
아니요, 님 세금 살살 녹는 ASMR입니다
커뮤 이슈
신부가 무료급식 하는데 악플 세례 달림
17
72
메인
목록
댓글 17
케이크 한조각 때문에 접시 하나 더쓰자니 일회용품쓰면 쓰레기 나오고 다회용기쓰면 설거지거리 하나 더 느는건데 지들보고 와서 쳐먹으라는것도 아니고 지들이 가서 설거지해줄것도 아니면서 감놔라 배놔라 근들갑떠노뭐 아주 케이크를 비빔밥마냥 밥에 슥슥 비벼서 주는줄 알겠노ㅋㅋ하여간 할말 못할말 구별안하고 막뱉는걸 자기가 이렇게 빠꾸없는사람이라고 뭐 자부심이라도 느끼는건지 쿨찐들 노무많아서 큰일이노 이기야
ㅇㅇ •
붓산에서 저리해서 밥에 케이크 참기름 넣고 비벼주면 다들 할렐루야 한다
ㅇㅇ •
밥 좀 밀어내고 공간만들어서 주면 되는거아닌가 그거 귀찮아서 그냥 올려주는거 맞잖아
ㅇㅇ •
7월7일전에 뭔가 꺼림칙한 댓글이나 글을 쓴적이 있다면 미리 다 삭제해라 ㅋㅋ
ㅇㅇ •
댓글에서 본능발휘해서 짖어대는거 오지게 뚜드려맞으면 고쳐지려나 조선놈들은 언제쯤 인간되려나
환환 •
자리가 없으면 차라리 반찬을 밥위에 올리고 케익을 반찬칸에 올려야지ㅋㅋㅋ
ㅇㅇ •
진짜 저게 필요한 사람들은 맛이 문제가 아니라 생존의 문제라 어떻게 해서든 대충자르고 빨리퍼서 주는게 맞음 저것도 한정된 인원가지고 하는건데 플러팅까지 해주면 정해진 시간내에 다 못먹는다고 저기 줄서는 사람들이 한두명이 아닌데
ㅇㅇ •
식판 공간중에 케익 제일 온전하게 놓을곳이 밥밖에 없구만ㅋㅋ온도 맞추려면 간장도토리묵이나 김치위에 쳐올려서 먹으란건가
ㅇㅇ •
케이크 밥 위에 올린 게 가장 깔끔한데... 진짜 별이상한 사람들 많네
하루 •
카톨릭은 앵벌이집단이야엄청난 외화를 매년 교황청에 송금한다교황의 사치는 전세계 탑급이지
ㅇㅇ •
저거 일부러 싸움 붙일라고 투입된 알바일 가능성 큼 닉네임 상태만 봐도 보인다
ㅇㅇ •
여기 예전에 벤츠 끄는 60대 모녀가 저 이태리 신부가 말리는데도 불구하고 막무가내로 밥얻어먹고 가지 않음?
ㅇㅇ •
봉사활동을 해봐야 저런 곳의 상황을 알지. 저런 데 사람이 여유가 있냐, 식기나 먹을 게 여유가 있겠냐. 되는 대로 닥치는 대로 주고, 받는 거지 무슨 돈 내고 이용하는 식당인 줄 아냐
ㅇㅇ •
반찬을 하나 빼던가 김치나 도토리묵을 밥위에 올려도 될텐데 왜 하필 가장 올려야 하지 말아야 하는것을 올리냐는 거지
ㅇㅇ •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은 조센징에게 절대 호의를 배풀지 않는다. 조센징들은 살려놓으면 봇짐도 내놓으라 하는 더러운 천성을 가지고 있기때문이다
ㅇㅇ •
외국인도 단걸 밥대신 먹진 않는다...괜히 빵집/제과점 구분하는줄 아냐
ㅇㅇ •
애초 지옥에 애를 싸지르지 않았으면 고통받고 죽을일도 없었을것 아니야.,. 그러게 왜 성욕에 잠식당해 미쳐가지고 시한부인생을 살게하냐고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