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5조 투척! 집값 잡는 치트키?
아니요, 님 세금 살살 녹는 ASMR입니다
커뮤 이슈
[속보] '단 124표 차' 충주시장 투표지 직접 다시 센다…선관위 결정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60622580412
19
72
메인
목록
댓글 19
합리적 추측. 송파 투표소 걸리면서 주작하려다 몸사림. 최후의 주작은 현장에서 본투표지 쑤셔넣기임. 막타를 못으면서 어어어 하다가 결과가 뒤집힘. 이미 주작상태라서 현장에서 함부로 표 건들면 들통남. 현장 재검표 요구를 묵살할 수 밖에 없음
ㅇㅇ •
결과 똑같이 안나오면 나라 뒤집어지는건데선관위 마지막 애국자살골 기원
ㅇㅇ •
그건 모름 근데 선관위 욕하다가 민주당한태 고발당한전한길씨라고 있음
O •
자 수리 수리 마수리 없던 표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짠 130표!
11 •
ㅋㅋㅋㅋㅋ재검표로 무효표 인정해주면서 충주시장 민주당이 가져갈듯
ㅇㅇ •
전자개표랑 수개표랑 차이 날 수밖에 없지 ㅋㅋ왜냐고? 그 수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고 업무도 고유 업무가 아니라 특별한 날에 하루 이틀 경험하게 되는 업무인데 그게 매끄럽게 이어지겠냐 ㅋㅋ
ㅇㅇ •
응 난 미래세대 지금태어나는세대들 착취하면서 평생살거임 윗대가리들이 그랬듯이 ㅇㅇ
타이 •
팩트) 자동개표기 오류가 1%에 육박한다. 현장 테스트에 200표
ㅇㅇ •
”입력된 결과값은 분명히 이게 아니었는데..““버그가 났나보네잉 재검표 해봅시다“
필립 •
민주당이 소를 하니 바로 들어주노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뒤바뀔 차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웃긴게 이게 결과 바뀌면오히려 재선거 시위의 도화선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결과 안바뀌면 그냥 헛수고고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ㄴㄴ 국힘 뽑힌곳이니깐 다시 조작하겠다는거지 선관위가 수개표하는것도 웃긴데 ㅋㅋㅋㅋ
ㅇㅇ •
팩트는 2자리수 표차로 총선 낙선해서 재검표를 해서 결과가 뒤집히지 않았다는 거임
ㅇㅇ •
?? 개표기로 저게 안 되는거면 애초에 모든 걸 수개표 해야하는 거 아니냐??
ㅇㅇ •
근데 10만장을 일일이 세는 게 가능함?지폐 몇십장 세는 것도 헷갈려서 다시 세볼 때마다 틀리던데
ㅇㅇ •
전두환을 욕한 이유는 지들이 전두환처럼 하고싶어서 그랬던거임 ㅋㅋㅋ
ㅇㅇ •
저 지역이 투표용지가 부족했음? 정작 일 크게터진 잠실은 본체만체하고 딱 저기 충주만 재검표하기로 한 이유가 뭐임?ㅋㅋㅋㅋ
ㅇㅇ •
재선거 해야지? 충주 시민들은 모두 민주당이 당선되길 바라는데 국힘이 당선된거 자체가 의심스러운 결과다
ㅇㅇ •
결과가 뒤바뀌면 그건 또 그거대로 문제 아닌가.. 걍 재선거 하는게
페인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