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軍 후방 경계, 이르면 내년부터 '사설 경비업체'가 맡는다

https://m.etoday.co.kr/news/view/2595957

1562
댓글 15
지금도 업체들이 인건비 떼먹으려고 별별 짓 벌이고 있는게 현실인데..과연 부대경비를 민간업체에 외주 줄 경우 그 인력들이 계속 양질의 인력들일꺼라고 장담할 수 있나?
ㅇㅇ •
환율에 국방에 부.정.선거에 진짜 대놓고 간첩질하네1년만에 환율이 1600찍고 방첩사는 해체되고 ㅋㅋ 시발
ㅇㅇ •
사설 업체 공짜로 하는 거 아니죠 세금 ㅋㅋㅋㅋ 근데 저 업체가 어떤지 알 수도 없고 중국인인지 알게 뭐야?
ㅇㅇ •
인구멸망해서 문자 그대로 군대 수가 반토막 사토막 나는데 모병제도 도입시켜야제 별수있나
ㅇㅇ •
어차피 인간이 몸빵으로 떼우는 건 앞으로 몇 년이면 끝인데그 기간동안은 아웃소싱 해야지
ㅇㅇ •
응 난 미래세대 지금태어나는세대들 착취하면서 평생살거임 윗대가리들이 그랬듯이 ㅇㅇ
타이 •
아 ...국지전으로 번지고 일 커지니까 ...절대 쏘 면 안됩니다..타일러서 돌려 보내세요
ㅇㅇ •
참고로 말해주자면 로마가 망하기 전에 이짓거리 했었음 ㅋㅋㅋㅋ뭐 조선이 로마처럼 힘을 키워본 놈년들은 아니지만
ㅇㅇ •
그르든가 나중에는 전방인력도 중국쪽 pmc 데려와다 쓰면되겠네
ㅇㅇ •
내가 민주용병이라면 지시 내려온대로 특정시간 특정 지역 순찰 안돌듯?
ㅇㅇ •
여기서 포인트 왜 하필 후방일까? 전쟁 발발시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가 후방교란이다 ㅋ
ㅇㅇ •
전쟁에서 후방이 중요한거알지?만약 저 경비업체가 무장까지한다면 전방으로 보내라 ㅋㅋㅋ
ㅇㅇ •
그냥 실시간으로 국가의 모든 것들이 무너지고 망하는 것을 구경하는 중인거야
ㅇㅇ •
여성 징집 인력운영 비용증가 핑계대는 놈들이 있긴한데 죄다 개솔휘들임인력 부족 땜빵하려고 오만가지 몸비틀기 하는 것들 역시 운영비용 팍팍 늘어날 껀수들인데다가 그 돈 들인다고 문제 해결되는 것들도 아니니까 ㅋ
ㅇㅇ •
경제외교 개무능 전과4범 리짜이밍 찢주당 방위출신 국방장관 하에선 뭐든지 가능하구나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