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이 먹이 안 주고 자연적인 숫자만 유지 됐어도새들이 죽어나갈 일들도 길에서 고통받는 고양이들이 늘어날 일들도또 국가 정책적으로 고양이들을 살처분하자는 이야기가 나올 일들도 없었음
ㅇㅇ •
아무 지장이 왜 없음? 위기종인 새들이랑 소동물들 숫자 회복될 텐데
ㅇㅇ •
애초에 새덕후가 유리충돌 저걸 공론화 한 사람 아닌가 난 저 사람이 막 스티커 만들고 그래서 새가 저렇게도 죽는구나 알았는데
ㅇㅇ •
그런걸 떠나서 고양이에 불리한 의견 나오면 무조건 '고양이혐오자 동물학대범' 이 템플릿으로 맞서는 전략임. 이런문제 잘 모르고 그냥 고양이귀여워하는사람들이 많으니까 그사람들한테 대충 '아 고양이혐오자들이 분란일으키나보다' 이렇게 보이게끔 물흐리기
ㅇㅇ •
책임없이 쾌락만 즐기려는 위선자 캣맘들 손으로 직접 길고양이들 죽이게 시켜야 책임이라는걸 운이 좋으면 배울지도ㅎㅎ애초에 캣맘 할 지능이면 평생 책임이라는걸 배우기는 힘들테니최소한 성인 인간 취급 받고 싶으면 그렇게라도 시켜주는 배려를 해줘야할듯
ㅇㅇ •
개빠 캣맘들은 정치적으로 너무 공고함 애지간하면 새가질거임...ㅜ
ㅇㅇ •
마라도에 고양이가 많아야 고양이섬으로 홍보하고 사람들 놀러오지 새는 참새만있으면된다
ㅇㅇ •
개고기 문제도 좀 이상하긴 함. 이제 먹기위한 목적으로 죽이는게 아니라 공간 차지한다는 좀더 문명적인 이유로 죽임. 뒷게 더 나쁜거 아닌가?
ㅇㅇ •
이런 건 고양이 인플루언서들이 목소리 높여야 됨. 개빠들 들끓는거 강형욱 같은 그 분야 권위자가 찍소리도 못하게 했잖아 근데 고양이 인플루언서들은 죄다 털맘들이라 안될 듯 ㅋㅋㅋ
ㅇㅇ •
생태학이 그렇게 어려운 학문이 아님교양 서적으로만 한 권 읽어도 고양이의 인워적인 증가가 생태에 어떤 악영향을 줄지 알 수 있고, 단 몇 줄의 설명만으로도 모든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있음하지만 캣맘들은 그걸 이해할 수 있는 머리가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들어왔으면서도 애써 무시함그냥 고양이를 사랑하는 자신의 모습을 좋아하기 때문임그걸 이기주의라고 함고양이를 사랑하는 게 아님. 극단적인 이기주의자일 뿐임
ㅇㅇ •
애초에 고양이 애호가 vs 일반인의 싸움이 아님세상의 여러 이유로 인해 정신병에 걸려버린, 고양이를 챙기며 자신의 부족한 자존감을 채우는 정신병자 vs 일반인의 싸움이기 때문에그리고 그 정신병자 중에는 여자가 많아서절대 일반인이 못 이기는 싸움임ㅋㅋ
ㅇㅇ •
조선인은 항상 돌이킬 수 없어진 다음에야 들고 일어난다 ㅇㅇ
ㅇㅇ •
생각해보면 러브버그<<이거 요즘 ㅈㄴ 늘어나는거 유충 먹어줄 새의 수가 줄어들어서 그런거 아닐까 ㅈ냥이 정책 하면서 새 ㅈㄴ 줄어들고잇는데
FU •
왜 고양이를 죽이자고 해? 차라리 새한테 먹이줘서 새 개채수를 늘리자고 해야지
ㅇㅇ •
참치캔에 타이레놀 주먹밥 만들어서 길고양이 다니는 곳에 뿌려봐라 일주일 뒤면 조용해질거다
ㅇㅇ •
개빠지만 캣맘들은 욕 할수있다.알빠노 개도 아닌데 고양이 그거도 털바퀴
ㄴㅇ •
7월부터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시행인데그때도 어디 이런 가짜뉴스 퍼나를수 있는지 보자고환경지킴이 캣맘들 보호해야한다
ㅇㅇ •
고양이 싫어하는 진짜 이유 : 본인은 누군가에게 그런 관심과 귀여움을 한 번도 받아보지 못해서하다하다 고양이한테까지 열등감 느끼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