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매이가 2차 추경 한대

올해 물가는 코스피만큼 오르나 봄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7719?sid=100

1562
댓글 15
추경하지말고 그냥 전국민 세금 덜 걷으면 그게 더 좋을텐대 추경은 바닷물 드리키는건대
호날 •
시발련아 세금이 남으면 빚을 갚아라 븅신 돈없을떈 빚내고 돈많을땐 쓰고 하면 저축은 안하냐? 가정에서도 그따구로 돈관리 안할듯
ㅇㅇ •
아 좀 무서운데 지금 환율 개지랄 나는데 2차 추경이후엔 1700원이 뉴뉴노말이 되는건가...
ㄹㄹ •
50만원 받은거 김밥사먹고 치킨사먹고 식빵사먹고 라면사먹고 아직5만원 남았는데 오~예
ㅇㅇ •
베네수엘라는 이재명 정부처럼 돈을 마음대로 뿌리고, 쓰고, 찍어내기를 반복했다.물가가 130,000% 올랐다. 휴지 하나가 2,600,000 볼리바르까지 올랐다.베네수엘라 돈의 가치가 휴지조각 수준으로 떨어지게 됐다
ㅇㅇ •
달러 왜 오르는줄 알았으면 달러 사 놓아라.이재명 탄핵당할 때쯤 2500찍을 기세다
도떼 •
모든 물가를 다 쳐오르게 만들면서 집값은 안 오르길 기대하면 그게 정신병 아닐까...??
ㅇㅇ •
계란 가격이 장난이 아니에요. 꼭 필요해서 사기는 하는데 살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요
O •
돈풀면 인플레온다는 기본적인것도 모르는게 대통령? 그것도 못말리고 있는게 재경부? 경제부총리? 한국은행장? ㅋㅋㅋㅋㅋㅋㅋ이래놓고 혹시나 정권바뀌면 두창이탓하면서 이게 왜 내 빚이야 니네 빚이잖아 시전? ㅋㅋㅋ
ㅇㅇ •
코스피가 9000이란다 내란견들아... 초과세수로 힘든 백성들을 보살피겠다는데 그걸 반대를 하느냐.. 역시 매국노당답구나
ㅇㅇ •
응 난 미래세대 지금태어나는세대들 착취하면서 평생살거임 윗대가리들이 그랬듯이 ㅇㅇ
타이 •
서울 아파트값 또 오르겠네 ㅋㅋ 대다수 2030들은 타이밍 잘못 맞춰서 태어나서 평생 집 못살 듯 ㅋㅋ
ㅇㅇ •
문재앙도 한국을 십창냈지만, 찢도 만만치 않다. 이제 1년지났는데 너무 길게 느껴지네
도떼 •
월급이나 자영업 수익을 외화로 받을 수 있게, 직종을 변경해야만 함.Ai시대로 일자리 없어진다 하기 전에,달러 엔화로 돈을 받을 수 있는 직종이 살아남을 것.탈조선 못하면, 외화벌이 도전하자
ㅇㅇ •
나라 조만간인듯 북은 80m 뭐 내려왓다하고 한국은 전방 기갑 막는거 철거하고 후방은 사설에 맡긴다하고
인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