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부 행안부, 지선당일 중앙선관위와 통화 6차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937978?sid1=001

2079
댓글 20
독립기관이지만 이재명 따까리와 뻔질나게 대화했슴니노
ㅇㅇ •
그러면 행안부에서 선관위에 연락을 취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이게 뭐가 이상하다고 또 음모론을 끄집어 내?
00 •
선거 영향 줬을수 있는데 저거 통화 다 까야될듯
ㅇㅇ •
응 난 미래세대 지금태어나는세대들 착취하면서 평생살거임 윗대가리들이 그랬듯이 ㅇㅇ
타이 •
부정선거면 해도 대포폰으로 하겠지 공식 전화로 하겠냐ㅋㅋ
ㅇㅇ •
이 대통령 지지율 46.7%·부정평가 49.7%…취임 후 첫 역전2026.06.22 08:33 입력박순봉 기자
ㅇㅇ •
이 대통령 지지율 46.7%·부정평가 49.7%…취임 후 첫 역전2026.06.22 08:33 입력박순봉 기자.
ㅇㅇ •
민주당 + 선관위 + 행안부부정선거 카르텔
ㅇㅇ •
부정선거가 왜 문제임? 민주당이 이기는게 꼬움?
ㅇㅇ •
팩트) 투개표 실무는 지방자치단체가 거의 맡아 하고 있는 게 현실이고, 행안부는 이런 지방자치단체를 관할하는 최상급 기관이다. 선관위와 통화한다고 해서 이상할 것이 없다
ㅇㅇ •
통화는 할 수 있지내용을 공개 못하면 공범인거고
ㅇㅇ •
선관위는 독립 기관이다 정부 잘못 못 없다 > 중요한 일이니까 통화 할 수 있다 > 알고도 왜 조치 안했냐 > 선관위는 독립 기관이다 정부 잘못 못 없다재매이 헬기급 무한반복 루트 탄생했노 ㅋㅋㅋㅋ
ㅇㅇ •
선관위는 독립 기관이다 정부 잘못 없다 > 중요한 일이니까 통화 할 수 있다 > 알고도 왜 조치 안했냐 > 선관위는 독립 기관이다 정부 잘못 없다재매이 헬기급 무한반복 루트 탄생했노 ㅋㅋㅋㅋ
ㅇㅇ •
민주당 산하기관 선관위, 민주당 기관지 MBC.... 몸통을 박살내야 하지 않나?
ㅇㅇ •
공무원 지원하는데 통화 안하니? 등신이니?
ㅇㅇ •
오세훈한테 물어봐왜 5만표이상 이겼냐고부정선거 주장할거면 오세훈부터 설득해
00 •
n0만표 이상 이길걸 5만표로 이겼단생각은 안듦?
ㅇㅇ •
어 했네 했어 아 꽁즈응 하다고 믿어 달라고 안믿음 극우임 ㅋㅋㅋㅋㅋㅋ
ㅇㅇ •
누군가 또 드럼통에 들어가겠구나...사람 목숨이 파리 같네
ㅇㅇ •
같이 해외여행도 다니는 사이인데 독립기관이 뭐 대수입니까? 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