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치시량의 일본 카레집

2080
댓글 20
200엔이면 선행의 자기만족을 마음껏 누릴만한 금액이네 사실상 주인이 자원봉사하는 셈이구나
ㅇㅇ •
진짜 선행하고싶어서 저러는게아니라 남들 보여주려고 저러는거지. 올림픽때 쓰레기치우기같은거임 ㅋㅋ.. 집에선 암것도 안하면서.물론 저렇게해서 가게도 홍보되서 매출오르고... 진짜선행이아니라 그냥 마게팅이다
ㅇㅇ •
결국 어른손님이 내주는데 주인이 무슨 자원봉사임? 진짜 몰라서 물어봄
ㅇㅇ •
댓글 하나로 애미가 없다는 걸 알리는 마케팅도 잘하네
ㅇㅇ •
정보) 한국에서는 선행으로 돈까스를 나눠주는 아저씨 이야기가 방송에 타자옆동네 아이들에 노인까지 와서 왜 나는 안주냐고 항의를 받았다
ㅇㅇ •
헬조선이면 맘충이랑 노인네들이 와서 다쳐먹음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좌파우파 상관없이 대한민국 망하길 바라면 개추 ㅋㅋ어차피 인생망했는데 다같이 망합시다~
이재 •
이거 이탈리아인가 커피값 대신 내놓는거 벤치 마킹한거 같은데 좋은제도인거 같다
ㅇㅇ •
근데 억까가 아니고 한국이었으면 진작 장사 접었을거 같은데?
ㅇㅇ •
조선에서 저러면 클량 보배 영피프티 아저씨들이 돈쭐내준다면서 테이블위에 지폐 놓은 사진만 찍고 돈은 도로 챙겨감
ㅇㅇ •
헬조센에선 좋은 뜻으로 시작했다가 씁쓸한 후기 밖에 못봤는데 사스가 갓본
ㅇㅇ •
진짜 일본인은 아시안중에서도 좀 격이 다르구나 우리나라 같았으면 어휴...상상도 하기 싫다 ㅋㅋ
ㅇㅇ •
사장이 머리가 좋네... 애들이 한번에 와서 티켓 다 거덜내는것도 아니고, 은행마냥 티켓을 화폐마냥 써 두고, 티켓을 200엔 내고 사주는 돈은 자기 주머니에 넣고, 애들 하루에 한 두번 오면 적당히 남는 카레 바닥 긁어서 맥여주고... 근데 입소문 타서 손님은 더오고 ㅋㅋㅋ
ㅇㅇ •
한국이었으면 엄마들이 자기자식 꾀죄죄한 옷 입혀서저 가게 가서 저녁 먹고 오라고 시켜서일주일만에 기부식권 소진되고 이벤트 종료됨ㅋㅋㅋ
ㅇㅇ •
한국이었으면? 맘충들이 애들 다 데려가서 며칠만에 종결 ㅋㅋㅋ
ㅇㅇ •
개조센이면 지가 쿠폰 인쇄해와서 365일 쳐먹고 어른 된 뒤에도 오 ㅐ안주냐고 행패부림
ㅇㅇ •
인구밀도 낮은 시골이면 저게 가능함.. 근데 인구밀도 높은 도시면 저거 불가능
필기 •
200엔 돈 더내는것보다는 코에 간장통 꽂기를 안하면 되지 않을까요
ㅇㅇ •
이쁘다이뻐. 한국에선 여자들이 출산혐오 아동혐오해서 아이들을 위해 뭘 할수도 없음
ㅇㅇ •
팩트는 개조선에서 저랬으면 맘충년들이 다 뜯어서 몰래 챙겼을거라는거임 ㅋㅋㅋ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