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론 주작 중인 국내 우유업계

국내 우유가 좋다고 광고하는 우유 업계...

우유에 관심이 다들 많은지, 업로드된 지 얼마 안 됐음에도 조회수가 400만, 200만으로 상당히 높다.

댓글 반응도 봐볼까?

????

조회수가 400만인데 좋아요 6개 댓글이 2개밖에 없다

짧은 광고 영상임을 감안해도 이게 말이 되나? 싶어서 조회수 200만짜리를 보니 여긴 댓글이 많이 있었음.

이 영상의 댓글을 한번 봐보자.

믿기지 않으면 직접 확인.

1660
댓글 16
바이럴 업체 돈주면 일반인도 몇십만 그냥 올릴수 있음. 몇백만 까진 좀 부담되는 금액인데 사업하는 사람들한텐 그거 뭐 돈도 아니지
ㅇㅇ •
우유 마시면 100% 무조건 여드름 남 의사들 피셜 뭐시기 영어-1 때문에 그게 사람 짜증나게 하는듯
ㅇㅇ •
저런식으로 따지면 소비기한이 6개월 넘는 즉석밥은 안 신선한데 왜 먹냐우유 뿐만 아니라 밥도 본래는 보존처리 없이 상온에 방치하면 상하는걸 넘어서 미생물들에 의해서 강한 독소를 내뿜는 음식이 되는데우유가 3일만에 소비자한테 전달되든 안되든 보존처리 제대로 거치면 더이상 3일이란 숫자 자체가 의미 없어진다
ㅇㅇ •
국산 안먹은지 몇년됨 수입 멸균우유 그냥 고트임 기한도 길고 맛도 좋음 뭐비리다 하면서 음해하는데 전혀 안비림
ㅇㅇ •
우유.. 말 그대로 소젖.유아가 유방에서 나오는 모유를 마시듯, 송아지가 마시는 소젖.돈벌이를 위해 많이 포장된건데, 다른 훌륭하고 깨끗한 대체식품들이 훨씬 많다
ㅇㅇ •
국산 우유 << 맛부터가 쓰레기임 국산 우유로 라떼 만드는 커피집은 그냥 쳐다도 보지 마라맛의 차이는 수입 멸균 우유 한 모금만 먹어보면 바로 알아챌 수 있음국산 우유를 먹는다는 건 작곡가로 따지면 음감의 재능이 없는 거임
ㅇㅇ •
멸균이 좋지 신선 우유 어쩌고 해봐야 이것도 살균처리 다 한 거야단가 안 나오는 멸균 우유로 경쟁하기 싫으니 별 차이도 없는 신선 밀어붙이네
ㅇㅇ •
우유 마시면 이상하게 어질어질하고 두통이 오더라 뭔가 안맞는건지 속이 안좋아져서 그런가 몸에서 못받는것 같음 군대에선 매일아침 어케 먹었나 모르겠네
포페 •
3000원 언더가면 우유 안팔고 버린다면서 이게 카르텔이지 ㄹㅇ 걍 매국노 하고 수입우유 리터당 천따리에 마실거다
ㅇㅇ •
<팩트>1. 유튜브 광고로 들어가서 조회수로 카운팅되서 조회수 높음2. 밀크하우스(우유자조금) 홈페이지 가보면 댓글 이벤트 진행중임
ㅇㅇ •
K유제품 처먹는새1끼중에 정상인이 없음 ㄹㅇ 치즈 요거트 우유 등등등 모든게 수입제 하위호환 가격은 더창렬 ㄹㅇ
ㅇㅇ •
사람들이 현명해져서 다들 수입멸균으로 달려가니 서울우유 등 몇몇은 그나마 맛에 신경씀100ml 당 유지방을 4.0g 넣어서 풍미 강화그냥 우유나 평범한 멸균우유는 유지방이 보통 3.5g 이라 맛이 4.0g 보다 살짝 못 하거든
ㅇㅇ •
의사들이 하도 우유 먹지 말라고 하니까 쫄려서 그러는 걸까.. 항생제랑 호르몬 촉진제 안쓰고 들판에서 자유롭게 풀 먹인 소에서 나온 우유는 어디 없을까.
ㅇ( •
물 x 1.3 ~ 1.5가 적정가다 지금 3~4배는 애미뒤진거 맞음 사치품도 아니고 ㅅㅂ 우유따위가 술이나 화장품이랑 비비는게 ㄹㅈㄷ
ㅇㅇ •
촉진제가 무서운 이유가 암세포도 같이 증폭시킨다던데.. 우유 요플레 치즈 버터 안 먹고 기버터만 먹음.
ㅇ( •
이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년단위로 누적되니 버리는게 점점 아까워지나봄 판매를 위해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는게 아닐까싶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