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골 ㅋㅋㅋ프랑스 이라크 꺾고 32강 gif

댓글 영역ㅇㅇ(118.235)그새끼였으면 빨빨거리다가 공 뺏기고 아쉬운표정 짓는척함06.23 09:23:22ㅇㅇ(124.46)ㄴ밥 좀 먹어라 흥민아06.23 09:26:12해갤러19(121.164)전성기 손흥민 존06.23 10:06:14

댓글 영역

ㅇㅇ(118.235)그새끼였으면 빨빨거리다가 공 뺏기고 아쉬운표정 짓는척함06.23 09:23:22ㅇㅇ(124.46)ㄴ밥 좀 먹어라 흥민아06.23 09:26:12해갤러19(121.164)전성기 손흥민 존06.23 10:06:14

ㅇㅇ(118.235)그새끼였으면 빨빨거리다가 공 뺏기고 아쉬운표정 짓는척함06.23 09:23:22

ㅇㅇ(118.235)

ㅇㅇ

(118.235)

그새끼였으면 빨빨거리다가 공 뺏기고 아쉬운표정 짓는척함

06.23 09:23:22

ㅇㅇ(124.46)ㄴ밥 좀 먹어라 흥민아06.23 09:26:12

ㅇㅇ(124.46)

ㅇㅇ

(124.46)

ㄴ밥 좀 먹어라 흥민아

06.23 09:26:12

해갤러19(121.164)전성기 손흥민 존06.23 10:06:14

해갤러19(121.164)

해갤러

19

(121.164)

전성기 손흥민 존

06.23 10:06:14

댓글 영역해갤러16(123.111)ㄷ ㄷ ㄷ ㄷ. 이런게 진짜 월클이네06.23 08:20:07ㅇㅇ(175.121)손흥민이 왜 월클임?06.23 08:58:21

댓글 영역

해갤러16(123.111)ㄷ ㄷ ㄷ ㄷ. 이런게 진짜 월클이네06.23 08:20:07ㅇㅇ(175.121)손흥민이 왜 월클임?06.23 08:58:21

해갤러16(123.111)ㄷ ㄷ ㄷ ㄷ. 이런게 진짜 월클이네06.23 08:20:07

해갤러16(123.111)

해갤러

16

(123.111)

ㄷ ㄷ ㄷ ㄷ. 이런게 진짜 월클이네

06.23 08:20:07

ㅇㅇ(175.121)손흥민이 왜 월클임?06.23 08:58:21

ㅇㅇ(175.121)

ㅇㅇ

(175.121)

손흥민이 왜 월클임?

06.23 08:58:21

1771
댓글 17
하 신두형은 이제 음바페한테도 월드컵 골 수 밀리네 ㅠㅠ
ㅇㅇ •
@ㅇㅇ딱 봐도 발등으로 때리긴 했네 ㄹㅇ그러면 무회전이나 저회전슛인데 저건 저회전으로 안 감기고 들어감
쉔 •
호동생이 메시 이겨도 호날두가 이긴걸로 쳐줄듯
해갤 •
우리나라도 저 위치에서 슈팅 때릴 선수 필요함.
ㅇㅇ •
뎀벨레가 발롱1개더먹어도 프랑스에선 결국 음바페 따까리역할 못벗어날듯
해갤 •
근데 정작 흥민존 본인은 분석을 안하시는듯ㅋㅋ
해갤 •
우리 흥흥이는 절대로 흉내낼 수 없는 슛이네
ㅇㅇ •
무관민 암걸리는거 보다가 음바페 보니 속이 시원하네
ㅇㅇ •
와.. 진짜 역대급 고트들만 월드컵에 모여있다는 느낌.고트 경쟁자들끼리 서로 골 경쟁하는 상황같네요 그렇죠?
ㅇㅇ •
이제야 축신두 발목 정도는 온거 같네.. 참고로 전성기때 얘기니 음해 ㄴㄴ
ㅇㅇ •
메시도 넣고 음바폐 홀란드도 넣는데 흥민이는 감독 잘못만나서 참.. 아쉽누
ㅇㅇ •
흑인 특유의 쫀득한 근육 미쳤네 별로 썌게안찼는 빠따로 걍 쳐넣네
ㅇㅇ •
프랑스라매 왜 다 깜둥이밖에없냐? 예전 결승전 봤을때 프랑스는 백인들밖에없었는데 ㅆㅂ
ㅇㅇ •
와 프랑스 아프리카 팀인데 왜 이렇게 잘함? 이번 월드컵 돌풍이네 ㅋㅋㅋㅋㅋ
ㅇㅇ •
니거들 타고난 코어근육부터가 다름 미국같은데 가서 백인 흑인 운동선수 댄서 등 비교해보면 진짜 확 차이남
ㅇㅇ •
현존 최고의선수 홀란드 음바페 존11나 잘해 또있는데 생각안나네
ㅇㅇ •
월드컵도 유럽 힘이 세서 유럽에서 라자는데로 하는 들러리 축제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