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잤는데 고소당한 사람

1871
댓글 18
비흡연자면 피검사로 알텐데 만약에 흡연자인데 진짜 안핀거면 저걸로 엄청 스트레스 받겠네 무고로 소송거는것도 시간이랑 돈이잖아
포페 •
만약 흡연자였다면 진짜로 객실에서 담배 안 피웠어도 그냥 걸리는거잖아 개억울하겠네
ㅇㅇ •
법대로 하자 법정으로 가자 이러는 애들 지능 낮을 확률 99%임
ㅇㅇ •
저 투숙객이 그때 그 객실 내에서 담배를 피웠다는 사실을 대체 어떻게 입증할 수 있단 소릴까. 담배꽁초라도 나왔나?
ㅇㅇ •
그 혈액내 이산화탄소농도인가 조사해서 흡연, 비흡연자 가릴수 있는거 검사 있지않음?
ㅇㅇ •
법적으로 증명할 필요가 없음. 숙박업체에서 증명해야함. 근데 뭔수로 증명함? ㅋㅋ 한마디로 생쑈임
ㅇㅇ •
주인이 증거를 대야지ㅋㅋ 담배 안피웠다는 손님한테 담배 피웠다는 증거를 대라하노ㅋㅋㅋ
ㅇㅇ •
이거보니 재매이햄이 얼마나 힘들까 공감되네... 없는걸 어캐 증명하노 ㅋㅋㅋㅋㅋㅋ 니가 소년원 안갔다는걸 증명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우 수준이 딱 저 모텔 주인인데
ㅇㅇ •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닌데? ㅋㅋ 퇴실 20분만에 짜여진 문자가 날라오고 민사걸겠다하고 인정하면 7만원만 받겠다하고 ㅋㅋ
ㅇㅇ •
그냥 증거 다 모이서 언론에 제보하면 됨 ㅋㅋㅋ취재가 시작되자->이거 한번 시작되면 스스로 사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억울한일 당하거나 갑질 당하면 걍 증거 다 모아서 언론에 제보하자이게 가장 현명한 대처 방법임
KA •
1도신경안쓰고 바로 보건소에서 20만원 니코틴빵 신청걸어봤어야지 ㅋㅋㅋ
환사 •
그냥 대놓고 사기네 호텔 누가 바로 가서 치우냐 ㅋㅋ 방 점검도 기다리라고 하고 하는데도 있는데
ㅇㅇ •
맞고소 했는데 증거는 무슨수로? 혹시 뭐 몰카라도 설치해서 담배 피는 모습이 찍히기라도 한건지? ㅋㅋ
ㅇㅇ •
근데 진짜 안피고, 진짜 흡연자였으면 어떻게 됨? 안피웠다는 증거로 뭘 낼 수 있을까.
ㅇㅇ •
20만원 보낸 후에 공갈, 협박으로 고소하면 합의금 개꿀ㅋㅋㅋ
ㅇㅇ •
ㅋㅋㅋ 사람잘못걸려서 뒤지게쳐맞든 칼쳐맞든지랄나야 저짓거리못하지
ㅇㅇ •
안내도됨 소장을낸사람이 피해를입었음을 증명해야하는데 담배냄새때문에 못팔았다할려면 최소한 방에 있는 담배재떨이라도 가져와야함 그냥 냄새가났다 같은 주관적의견은 증거로사용될수없고 담배냄새때문에 방을 판매하지않는것은 업장의 자체적 판단이라 피해가 피고로인해 발생하였다고 볼수없음소장쓰는거 어짜피 공짜니까 그냥 저런걸로 협박하면서 돈뜯어내는거임
ㅇㅇ •
그냥 너무 착한 모텔주인이 사회경험과 용돈도 넉넉하게 주고싶어서 재밌는 랜덤 이밴트 띄웠다고 생각하자 난 용돈 받을 생각에 싱글벙글할거같은데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