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관리사무소 갔을때 윗대가리같은 아재가 60넘어보이는 사람한테 배에서 끓어오르는 사자후로 야 이 개 새 끼 야하는거 봤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사람 얼굴 시뻘개진채로 가만히 있었고 엄마 그때 아파트 통장이었는데 며칠뒤 그만뒀고 사람 계속 바뀌다 결국 그 윗대가리도 사라졌다더만 요즘은 걍 조용한듯 ㅇㅇ
ㅇㅇ •
흙수저 주민들은 지들아파트 돌아가는꼬라지 흐린눈하고 못본척함 ㄹㅇ
ㅇㅇ •
전원사직하면 전원 다시 채용하면 게임끝.. 입주민들에게 영향가는거 0임
ㅇㅇ •
상식적으로 갑질한 것들 살해하고 퇴사하는 것이 맞다.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당장 살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