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 얼마나 심했으면..아파트 관리실 직원 모두 사직 엘베에 공지문

1665
댓글 16
이거 옛날 일 아님? 왜 오늘날짜로 뉴스가 또올라오지
삐죽 •
아파트 동대표 완장 하나 찼다고 갑질이라니 ㅋㅋㅋㅋㅋㅋ ㅈㄴ하찮은 인생이눜ㅋㅋㅋㅋㅋㅋ
ㅇㅇ •
한국엔 가해자만 있음 피해자도 어느 누군가의 가해자임 ㅋㅋ
ㅇㅇ •
팩트) 돈을 많이주면 똥꼬벌리고 똥꼬쇼할사람도 널렸다
거지 •
어디인지를 적어놔야 묻어버릴거아냐 소심하게 저러고끝나노
ㅇㅇ •
카르텔 만들기는 조센징 전통놀이인데 왜 지랄인거임?
ㅇㅇ •
차라리 일을 했으면 좋겠노 우리아파트도 그냥 방치중이라 모하는지도 모르겠음 ㅋㅋ
ㅇㅇ •
적당히 감시견제 안하면 또 놀고먹는게 조센징들 습성이라 균형 찾기가 어려움
ㅇㅇ •
윤석열도 한번 갑질 처 당해봐야 정신차리고 질질 짤텐데 ㅋ
ㅇㅇ •
뉴스도 아니네 무려 1년전 사건인데 기사를 다시쓴 언론사는 도대체 정체가 뭐냐?
ㅇㅇ •
팩트) 이틀내로 싹 교체되고 아무일 없다는듯이 정상운영됨
ZI •
나 관리사무소 갔을때 윗대가리같은 아재가 60넘어보이는 사람한테 배에서 끓어오르는 사자후로 야 이 개 새 끼 야하는거 봤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사람 얼굴 시뻘개진채로 가만히 있었고 엄마 그때 아파트 통장이었는데 며칠뒤 그만뒀고 사람 계속 바뀌다 결국 그 윗대가리도 사라졌다더만 요즘은 걍 조용한듯 ㅇㅇ
ㅇㅇ •
흙수저 주민들은 지들아파트 돌아가는꼬라지 흐린눈하고 못본척함 ㄹㅇ
ㅇㅇ •
전원사직하면 전원 다시 채용하면 게임끝.. 입주민들에게 영향가는거 0임
ㅇㅇ •
상식적으로 갑질한 것들 살해하고 퇴사하는 것이 맞다.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당장 살해해라!
10 •
정답임시설쌍놈은 가진기술이 없어서 대체되기 너무 쉬움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