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셔틀채팅방

난 못참고 차단했는데

다른사람들 반응보면 아직도 저러고 있는듯

1764
댓글 17
절대 안알려주는거 보니 서로 즐기는 중
ㅇㅇ •
저게 뭐지 하고 검색해보니까 홈페이지에 친절하게 근무지마다 안내가 다 나오네ㅋㅋㅋㅋㅋ
ㅇㅇ •
주작 아니면 진짜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
ㅇㅇ •
저런 애들은 임자 안만나나? 저 성격이면 ㄹㅇ 언제 턱주가리 한 대 맞고 그대로 아스팔트에 대가리 꼬라박아서 뒤질 운명인데
ㅇㅇ •
쿠팡 알바 해봤는데 거기 가보면 사람들 표정 다 개썩어있음사실 당연함...최저임금을 가장 어렵게 벌기 위해 나왔기 때문임근데 말하는거 들어보면 다들 건실한 직장이 있는데 투잡으로 나왔다고 함일용직인데 어째서인지 오래한 부심이 굉장히 강하고 처음 온 사람한테 시비걸면서 일 똑바로 하라고 계속 지랄함 (정작 계약직 직원들은 신경도 안쓰는데)열심히하다가 과로사로 쓰러지든 안짤릴 정도로만 대충하든 받는 돈은 똑같은 구조임아예 진짜 젊은 사람들 06~04년생 이런 사람들이 인생 공부하러 온거 아닌 이상 99% 이상 개앰생으로 수렴하더라당연히 일 안하는 것보다는 낫겠지만 쿠팡알바는 사회의 밑바닥임 (물론 여기보다 밑이 있기는 함)
ㅇㅇ •
최저임금 가장 어렵게 번단거ㄹㅇㅋㅋ대학생때 한번가고 안했음 알바를 해도 다른 알바하면 편하게 최저벌고 그 이상도 주는데 굳이
ㅇㅇ •
아니 사람 저렇게 많은 카톡방을 알람 쳐 켜놓나 ㅋㅋ
ㅇㅇ •
쿠팡은 진짜 할게못됨 학식때 좀 했었는데 다른 센터에서 사람 죽기 전까진 쉬는 시간도 없었음 방송으로 빨리 하라고 갈구기나 하고
ㅇㅇ •
퇴근셔틀 허브 나와서 좀 걷다 보면 있던데 주차장 같은 데 있겠지 뭐
ㅇㅇ •
셔틀 어디서 타는지도 모르는 지능이면 일은 제대로 하냐
ㅇㅇ •
저지능저학력에 편부모거나 학대당하면서 자라서 제대로 사랑을 못받고자랐을듯... 불쌍행
ㅇㅇ •
쿠팡같은데면 일하기도 힘들텐데 저지랄떨을 에너지가 있다는게 신기하노
ㅇㅇ •
퇴근버스 시간 지났다고 알려줬는데도 계속 지랄하는 건 정신병 아니냐
ㅇㅇ •
그냥 흔한 정박아잖아. 쿠팡에 자주 보임
ㅇㅇ •
쿠팡 왜 하냐 대체.. 쿠팡밖에 일 할 곳이 없는 인생이 있다는 게 진짜 이해할 수가 없네
ㅇㅇ •
저건 지능이 낮아서 생기는 문제임계속 그렇게 살아왔으니 세상이 쉬울리가 없고 당연히 인성도 꼬라박는거그나마 아주 일부 다른 선량한 사람들의 배려로 우겨서 이득본 일이 있으니 저런 전략을 취하는건데저 방에서 일하는 사람들 다 자기 앞가림도 힘든거라 그만큼 배려깊게 챙겨주는 사람이 없어서 답도 없는거 ㅋㅋ
ㅇㅇ •
oo씨는 그냥 일하지 마십시다 지원해줘서 고마워요~
클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