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법원 연락받고도 1900매 상자 용해??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링크 :선관위, 법원 연락 받고도 1900매 상자 용해…개혁신당 "압수수색 즉각 돌입" 촉구 - 에브리뉴스 EveryNews

기사링크 :

선관위, 법원 연락 받고도 1900매 상자 용해…개혁신당 "압수수색 즉각 돌입" 촉구 - 에브리뉴스 EveryNews

1764
댓글 17
재선거는 의미 없고 부정선거 증거를 잡아야지 재선거 해서 결과 바뀌면 만족하고 입 싹 닫음
ㅇㅇ •
센징들은 아관파천 고종 잘못 없어요 세계사만 배워서 그런가 외세의 개입 엄청 좋아하는 듯반만년 중국 노예로 살아와서 그럴지도?
ㅇㅇ •
증거인멸을 저리 대놓고 하는데 구속을 안 시키는 경찰도 100퍼센트 한패임
판다 •
팩트 : 용지 안 주기, 결과 입력값 오류 -> 전세계 독재자들이 애용하는 전형적인 부정선거 수법
ㅇㅇ •
물은 끓는 점이 100도 여서 그 이상은 증기가 되는데 어떻게 수백도 물에 끓일 수 있죠?
ㅇㅇ •
선관위: ㅎㅎ 실수요 지랄노노더불면뒤진당: 그래 잘하자MBC: 선관위, 부실선거 논란에 거리로 나오는 극우와 올라타는 음모론자들..
ㅇㅇ •
대재명님과 민주당이 올해 국가예산 750조 국민에게 내역비공개로 드실수 있게됨
ㅇㅇ •
근데? 니들이 뭘할수있는데? 대통령도 모가지가 날라갔는데 뭘할수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흠.. 객관적 팩트는 정상적인 폐기절차에 따라 폐기했다는거 뿐인듯? 뭐 저거 종이 쪼가리가 무슨 증거라고 그러는지
ㅇㅇ •
어차피 수사하는 놈들이나판결할 놈들이나 다 한통속이라ㅈ도 의미가 없다ㅋㅋ너무 열내지 마라
24 •
근데 저런 뉴스조차 안나와야하는거 아님? 왕자의 권능이 이렇게 약했나 ㅋㅋ
ㅇㅇ •
꼬움 소송 하던가 어휴 증거 음쩨 아이 그럼 꽁즈응 슨거지 꼬움 소송하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이전에도 저 수준이었는데 법원에서 알빠노 시전해 부정선거 재판에 참여한 변호사중 몇명이 흑화함 ㅋㅋㅋ내란재판에 판사에게 개겼다는 변호사가 그때 흑화한 변호사중 한명이고 ㅋㅋㅋ
ㅇㅇ •
ㅇㅇ그때 부정 증거들은 지금 부정선거 외치는 사람들을 모았다고 생각하면 되고 지금 부정 증거들은 힘을 쓸 기회일듯
ㅇㅇ •
대통령이 대법원장이랑 법관들 임명하고 법관이 선관위 다스리는데 대통령 위는 무슨 ㅋ 다만 대통령이랑 한패이긴 하지
ㅇㅇ •
애초에 살인마 보고 니 칼 증거보존 하고 있어라 하면걔가 그걸 보존함?바로 처분하지 ㅂㅅ
ㅇㅇ •
ㅎㅎㅎ그래서 빵쯔들이 뭘 할수 있는데?부즈엉~부즈엉~태극기나 흔들어2년뒤 총선도 어차피 민주당이야~ㅋㅋ
팜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