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무시’ 선관위…16명 불출석

https://naver.me/Gy3gUycj

1973
댓글 19
윤석렬이 진짜 옳았다선관위 이 새키들 정상적인 집단이 아니구나
ㅇㅇ •
이게 사법부의 평소 마인드지 ㅋㅋㅋㅋㅋ 은근슬쩍 윤 어게인들 튀어나오는것 좀 꺼지고
ㅇㅇ •
선관위를 비판하는 극우세력은 국민이 아니기 때문에 국민무시가 아니다
ㅇㅇ •
기본적인 의식주 해결하는것도 숨에 차고하루하루 연명하는게 지옥이라서심적 여유도 없고 먹는것도 부실해서 기운도 안남그러니 부정적으로만 더 생각하개되고으쌰 열심히 하면 좋은날오겠지도 일이냔지나면 그게 독이됨망상에 불과하고 나아진게 없으니까앞으로도 큰 가망은 없다고 보면된다특히, 부와 모가 물려줄 자산도없고 가난하면 더그러지 ㅇㅇ지금처럼 희망도 없이 인간 패배자마냥 술이나 먹으면서그렇게 얼굴에 나 망했어요 거지에요 표정으로 쭉 살아라 ㅇㅇ
ㅇㅇ •
번개탄피운 그사람도한강다리 투신한 그여자도강원랜드 인근 육교밑 노숙자 과일장수도다들 흥분되고 밝은 미래를 꿈꿧엇겟지..
ㅇㅇ •
수사는 커녕 오지도 않음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사법부에 대한 불신이 초래될지 모르는게 아니라 지금 사법부는 신뢰 자체가 아예 없음 ㅇㅇ 선관위원장이 죄다 판사들인데 얼마나 해처먹었을까
ㅇㅇ •
한국내 치외법권 가족회사 만들어놓고 편하게 지내왔으니 서민들은 그냥 버러지처럼 보일 듯
ㅇㅇ •
무시 좀 하면 안되냐?ㅋㅋㅋ 그래서 니들이 뭘 할수 있는데? 꺼어억 ㅋㅋㅋ계엄까지 했는데도 못잡았으면 그냥 끝난겨 ㅋㅋㅋ
ㅇㅇ •
무서운 게 있겠냐? 쟤네가 입 열면 역사가 바뀐다 ㅋㅋㅋ
ㅇㅇ •
진짜 계엄아니면 답이 없네.선관위,헌재,법원이 한통속인데 어떻게 뚫음? 기각하면 그만인데
ㅇㅇ •
저것들이 저렇게까지 뻔뻔해지도록 여태 무관심했던 모두가 걍 ㅂㅅ임ㅋㅋㅋ
ㅇㅇ •
솔직히 재네는 법적 요건에서 심판이 아니라 원시고대법률 눈에는 눈 이에는 이식으로 심판해야한다봄 ㅇㅇ 저쉑들 배후의 어둠의세력들이 무슨 학살과 만행 드럼통 오체분시 생체실험 생물병기 실험했는 그대로 똑같이 해줘야함
우삼 •
어차피 살아서숨쉬는게 밥먹고 똥싸면서 세상지옥으로 만드는게 일인데 지들이 만든 지옥 지들이 뼈저리게 겪어야지
우삼 •
병1신 그냥 부정선거라니까 ㅋ 내란 내란 거리고 있어 쨍1께 등신들이
문재 •
이것때매 계엄령 1시간 찔끔했다고 그렇게들 발작했던건가 ㄷㄷ
ㅇㅇ •
계엄 일으킨게 진짜로 나라가 정부의 손안에 있지 않아서였음 ㄷㄷ..
KW •
어휴 조그만 실수가지고 오라마라야 불출석 하면 으쯜건데 꼬움 소송 걸던가 ㅋㅋㅋㅋ
ㅇㅇ •
투표날에 투표를 못하게 만들어노코도 청문회에 안나오는 천룡인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