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의식주 해결하는것도 숨에 차고하루하루 연명하는게 지옥이라서심적 여유도 없고 먹는것도 부실해서 기운도 안남그러니 부정적으로만 더 생각하개되고으쌰 열심히 하면 좋은날오겠지도 일이냔지나면 그게 독이됨망상에 불과하고 나아진게 없으니까앞으로도 큰 가망은 없다고 보면된다특히, 부와 모가 물려줄 자산도없고 가난하면 더그러지 ㅇㅇ지금처럼 희망도 없이 인간 패배자마냥 술이나 먹으면서그렇게 얼굴에 나 망했어요 거지에요 표정으로 쭉 살아라 ㅇㅇ
ㅇㅇ •
번개탄피운 그사람도한강다리 투신한 그여자도강원랜드 인근 육교밑 노숙자 과일장수도다들 흥분되고 밝은 미래를 꿈꿧엇겟지..
ㅇㅇ •
수사는 커녕 오지도 않음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사법부에 대한 불신이 초래될지 모르는게 아니라 지금 사법부는 신뢰 자체가 아예 없음 ㅇㅇ 선관위원장이 죄다 판사들인데 얼마나 해처먹었을까
ㅇㅇ •
한국내 치외법권 가족회사 만들어놓고 편하게 지내왔으니 서민들은 그냥 버러지처럼 보일 듯
ㅇㅇ •
무시 좀 하면 안되냐?ㅋㅋㅋ 그래서 니들이 뭘 할수 있는데? 꺼어억 ㅋㅋㅋ계엄까지 했는데도 못잡았으면 그냥 끝난겨 ㅋㅋㅋ
ㅇㅇ •
무서운 게 있겠냐? 쟤네가 입 열면 역사가 바뀐다 ㅋㅋㅋ
ㅇㅇ •
진짜 계엄아니면 답이 없네.선관위,헌재,법원이 한통속인데 어떻게 뚫음? 기각하면 그만인데
ㅇㅇ •
저것들이 저렇게까지 뻔뻔해지도록 여태 무관심했던 모두가 걍 ㅂㅅ임ㅋㅋㅋ
ㅇㅇ •
솔직히 재네는 법적 요건에서 심판이 아니라 원시고대법률 눈에는 눈 이에는 이식으로 심판해야한다봄 ㅇㅇ 저쉑들 배후의 어둠의세력들이 무슨 학살과 만행 드럼통 오체분시 생체실험 생물병기 실험했는 그대로 똑같이 해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