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퍼진 '수원 좀비' 영상 주인공 마약검사 양성

https://naver.me/G3vgy4UW

1865
댓글 18
2026년인데 범고래 신는 인간들은 진짜 과학이더라 정상이 없음
ㅇㅇ •
근데 왜 저러는거야 중심을 못잡는것도 아니고 저 자세로 저러고 있는게 더 힘들어보이는데
ㅇㅇ •
근데 필로폰이랑 펜타닐은 다른거 아니었나? 필로폰 맞아도 펜타닐 중독자들처럼 저러고 있음?
ㅇㅇ •
외노자 많은 지역에 마약 항상 돈다외노자 커넥션으로 걔네가 중간상 역할 많이 함그래서 외노자 많은 경기도 공단에 마약 많이 돔그걸로 강남까지 쇽쇽 드가는거임
ㅇㅇ •
잠깐만 영상에는 얼굴이 안나왔고 저건 21일인데 23일에도 비슷한 옷을 입고 있었다고?
ㅇㅇ •
이재명 민주당이 마약관련 수사비 싹 다 0원 만들고특히 캄보디아도 가장 예민했던 시기검경 마약관련 수사비 싸그리 0원 만들고 ㅋㅋㅋ그래도 코스피 올려줬잖아 ㅋㅋ 한잔해~ ㅋㅋ
ㅇㅇ •
옆집 온가족이 마약 빨던데 잘살고있는거 보면 견찰들은 아직도 마약범들 잡을생각이 없어보임
ㅇㅇ •
이제 1년 밖에 안지났는데 벌써 마약이 저렇게 퍼진거야?
ㅇㅇ •
유혹해서 팔아먹는 주체는 전과자가 대부분인 40-50성범죄 세대거든
이재 •
저거 하고 왜 밖에 나와서 저러고있는거냐 집안서 저러면 안걸리잖아
ㅇㅇ •
내란견들이 약빨고 서부지법에서 폭동일으켰던 거 생각하면...
ㅇㅇ •
필로폰 저거 부작용 없어서 부자들 용 마약 아니었냐? 필로폰도 저런 좀비 현상 부작용이 있다고?
ㅇㅇ •
아 다시 검색해보니 부자 백인들이 하는 마약은 코카인 이였구나
ㅇㅇ •
캬 1찢들이 결국 해냈구나 ㅋㅋㅋ 검찰이 마약 수사도 못하게 막더니 ㅋㅋ 꼬시다 꼬셔
ㅇㅇ •
텔레그램 들어가봐도 맨 사기글밖에 없더만 저런건 대체 어디서 구하는거야. 열번 사기맞고 겨우 한번 운좋게 구하는건가
ㅇㅇ •
태국 무비자 입국 안막으니 저꼴나지태국이 마약사범 1위국가인데
ㅇㅇ •
사실상 섬국가인 나라에서 저게 대체 어디로 들어오는거임???
ㅇㅇ •
수원에 살면 신기한 사람 많이 볼 수 있다 아마 한국에서 원피스 세계관과 가장 비슷한 지역이 수원일거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