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을 빼앗겼다" 6·25 참전 소년병들, 나거한에 국가배상 소송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53163

2072
댓글 20
625 참전군인 후손 아닌 집이 없음 ㅋㅋㅋ
ㅇㅇ •
잘보고 명심해라. 이게 국가에 충성한 댓가다저분들이 목숨걸고 증명해낸 보지민국의 실체다니들은 전쟁나더라도 같은 실수하지마라
ㅇㅇ •
솔직히 5.18보다 6.25참전용사분들을 200배는 더 대우해줘야되는데 나라꼬라지가 참
ㅇㅇ •
아니 저분들에게 아직도 보상을 안했나?와 시발 개조센 ㄷㄷㄷㄷ
ㅇㅇ •
전쟁? 합법적 사살이 가능해진 시점이란거다 ㅇㅇ
ㅇㅇ •
당연 줘야하는거 아님? 말하기 전에 줬어야지
쿠이 •
저런걸보고 자라니 애국심이 생기겠냐고 아 ㅋㅋㅋㅋㅋㅋ
ㅇㅇ •
나라 형편도 안 좋은데 그럴 돈이 어디 있는지이중배상금지 강화해야겠지요?
ㅇㅇ •
그러면 518은 왜 인당 10넘게 배상하고 자식들 공무원 가산점까지 주는겨?
ㅇㅇ •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쓰레기 나라 살려줬더니 치매노인네 취급하는데 ㅋㅋㅋㅋㅋㅋ 4050같은 것들 나온거보면 자괴감들듯
ㅇㅇ •
6.25 끝난적 없고 지금 북한군 진격해서 dmz 쳐먹었는데 소송해서 뭣하누? 빨리 탈조센이나 해라
ㅇㅇ •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김영삼 노태우 윤석열 박근혜 이명박때는 뭐하고 이제 와서?돈은 보수가 떼어먹었는데 왜 좌파정권에 달라고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이딴걸 나라라고 살렸으니 죄값 치르는건데 대체 왜?
ㅇㅇ •
소년병으로 참전하고 1억원 소송이면 정말 소박한거 아니냐? 진짜 명예라도 인정해줘라 그 느낌인데
ㅇㅇ •
애국페이를 거부하는 건 위장보수라고 할 수 있다
ㅇㅇ •
그럼 518도 전두환한테 청구하지 왜 나라한테 ㅈㄹ함??진짜 고개가 전라전라하겠네
ㅋㅋ •
헌법제34조 제3항 국가는 여자의 복지와 권익의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제32조 제4항 여자의 근로는 특별한 보호를 받으며, 고용·임금 및 근로조건에 있어서 부당한 차별을 받지 아니한다제36조 제2항 국가는 모성의 보호를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
ㅇㅇ •
창년들한테 지원금 주는 나거한인데 과연 어떤 판결이 나올지ㅋㅋ
ㅇㅇ •
518은 누군지도 안밝히고 돈을 퍼준다고 하면 안됩니다여러분!!
ㅇㅇ •
월 만원 받고 군대 생활한 사람들한테도 월 200쳐서 줘야 된다고 본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