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호카손쟈 8년만에 신작 출시 (feat.트럼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후속작이라 그런지 원작의 강렬함은 뛰어넘지 못한 것 같지만 나름 병신스러운 게 저것도 충분히 웃긴 듯

2018년에 그 망신을 당하고도 2026년에 새로운 병신을 보내는 것도 능력이라면 능력

이쯤되면 트럼프가 쨔뺑인들만 만나면 영어(?) 공포증 걸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스럽다 닛뽄, 아니 쨔뺑!

1565
댓글 15
난 딴건 모르겠는데 센징이들이 영어 발음으로 호카손쟈 놀리는게 제일 웃김 ㅅㅂ ㅋㅋㅋㅋ결국 네이티브 입장에선 둘다 어눌한 똥양인에 불가한데
ㅇㅇ •
일본에서 교육 잡혔을 때 영어 잘함문제는 기자 같은 직업들은 인맥으로 하는건지 저런 애들이 하고 있더라
ㅇㅇ •
일본이 평균적으로 봐쓸때 한국보다 영어 못함EF 영어 능력지수 보면 한국은 40위권으로 영어수준 아시아 최상위인데 일본은 98위임. 80위권임 중국보다 영어못함
ㅇㅇ •
도쿄 로컬바에서 온더롹 달라니까 이해를 못해서,혹시 몰라서 온더로-꾸 이렇게 얘기하니까아! 로-꾸 이러면서 온더락 주던데 ㅋㅋ
CS •
우리나라도 다른거 없음, 그냥 나라마다 사투리처럼 남아있는거 3국이 들으면 웃긴거 뿐임. 당장 우리가 버스 셔츠 이러면 현지인들 못알아 듣는다. 반대로 외국 애들 ㅍ랑 ㅎ 구분 못해서 고생하고
ㅇㅇ •
저거 유튜브에 있어서 봤는데 외국인들이 발음보다는 저 기자가 질문하면서 들고있는 마이크 적어온 메모지 들고있는 손 벌벌벌 떨면서 질문하는거에 말이 많더라
ㅇㅇ •
확실한건 일본인들은 한국어를 더 잘함 옛날에야 스무니다 가무사하무니다 이지랄했지 외국인들 한국어하는거중에 한국사람이랑 가장 비슷하게 발음하는건 일본인들인듯
ㅇㅇ •
근데 왜 느그 한국 상회사 직원들은 일본 5대상사 직원들한테 국제무대에서 털털 털리고 다님?
ㅇㅇ •
니도 편의점 알바하면서 코쟁이가 플라스틱 백 달라그러면 익v스v큐v즈v미? ㅇㅈㄹ 할 거면서
ㅇㅇ •
꾸역꾸역 계속 질문하는이유가뭐임 제대로 전달안될거같으면 일본어로하든가 근데 번역해줄사람도없구나
ㅇㅇ •
팩트) 미국인들이 보기에는 일본 조롱하는 한국도 발음 구린건 마찬가지이다 r발음도 못하는 ㅂㅅ들끼리 누가 더 낫네 하는꼴
ㅇㅇ •
인구 머리수만 따져도 한국보다 잘하는 사람 많을거 같은데왜 저런건지 이해가 안가노 ㅋㅋ 그것도 미대통령 앞에서
ㅇㅇ •
마지막 영상은 mutalisk portal is no longer necessary라고 한거냐?
ㅇㅇ •
일본이 영어못하는건 맞는데 센징이들이 영어부심 부리는건 웃기노 ㅋㅋㅋㅋㅋ 미국인이 보면 똑같은 영어못하는 옐로우몽키들이 니가낫네 내가낫네 싸우노 ㅋㅋㅋㅋ
ㅇㅇ •
일본인은 영어를 할 필요가 없는 자국 내 인프라가 풍족한 국가고 한국인은 걍 중국 속국 미국 속국이라 기본 최소 3개국어 이상 배워야 하는건데 이걸 자랑이랍시고
Ⅹ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