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빚 1조 5천억‥ 인수위 "사실상 파산 위기"

1770
댓글 17
똥오줌도 못가리는 색기.. 너네 후보 후원해주고 선거운동 뛰어줬던 그 사람들이 전 시장이 일으킨 사업에서 번 돈으로 너네 한테 해준건데, 어디서 닭인지 달걀인지도 모르고 ㅈㄹ하노?
ㅇㅇ •
파산은 빚의 규모가 아니라 상환 가능 여부로 결정되는 거니까 대전은 1.5조도 감당이 안 되는 재정 상태라고 봐야지
ㅇㅇ •
지들이 트램밀어붙인거 이장우가 받아준거뿐이구만 지들이 똥 여태 푸드득싸놓고 국힘시장4년한번한거로 엄살조지네 ㅋㅋㅋㅋㅋ
ㅇㅇ •
팡주처럼 돈 깨져도 지하철로 가던지 머구3호선처럼 위로 올리던지 둘중하나 했어야햇다 ㅋㅋㅋㅋㅋ 도로 출퇴근땐 차끌고 대전시내 들어갈생각하면안됨 ㅋㅋㅋㅋ
ㅇㅇ •
뭣도 없고 뭣도 안하는 지역인데 그 돈이 다 어디로 들어간겨?
ㅇㅇ •
온통 대전 회원가입 이제부터 받지 말라는게 적자가 커서 그럼 거임?
북돼 •
지자체마다 일 벌려놓고 해결책은 국비확보인게 무서운거지 저거도 아마 국비확보를 위한 빌드업일거
ㅇㅇ •
응.. 광주는 노벨문학수상자 배출에... 반도체 이전등으로 호황이여... 늬도 땅 많이 사둬라... 이젠 충청도땅은 종잇장처럼 쓸모없어졌응께.ㅋ
ㅇㅇ •
'문화' 하는 업계 사람 조심해라 사기꾼 많음. 실제로 예술 공연 하는 사람들 말고. 윗대가리랑 돈 빼돌리기 쉬운 시설 설치 연구 등 담당자들
ㅇㅇ •
야 이거 완전 성남시랑 똑같네 ㅋㅋㅋ성남시에서 전임시장이 지은 주택들 분양되기 전에 선거에서 파산이라고 모라토리엄이라고 시민들 겁주더니 당선되고 분양후에 돈 들어오니까 그거 자기가 해결했다고 ㅋㅋㅋ 그러고 나서 결국 그 세력으로 나라 먹었잖아 그거 벤치마크 느낌인데
ㅇㅇ •
집안 -> 성남 -> 경기도 -> 대한민국자기가 수장인곳 다 말아먹어버리는분은? ㅋㅋㅋ
ㅇㅇ •
대전충청은 일개지역 시외버스터미널 하나 짓는데도 정부예산으로만 지음. 아무사업성 없는 대전충청이라는 입지에 나라세금으로..
ㅇㅇ •
부산도 까봐라 아주 화려할거다. 박형준 돈개념 없는거 자갈치 앞바다 지나가는 갈매기도 알고 있는 사실
ㅇㅇ •
더불어공산당더불어간첩당더불어인민당더불어독재당더불어내란당더듬어강간당더빨어마약당더불면죽인당더죽여덮는당김현지공산당찢재명독재당
ㅇㅇ •
취임 1년만 보면 그 문재앙보다 부채 늘어나는 스피드가 더 빠른게 찢재앙임. 임기 끝날때 얼마까지 올라가 있을지 상상이 안간다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미술관이랑 공연장은 당연히 경제성이 없지지역 주민들 위한 문화복지인데그냥 지출임 수익창출 목적이 아니고
ㅇㅇ •
민주당은 내실이란개념이없어. 애초에 한국좌파는 성장이란개념자체가없거든. 분배라는 개념만 관심있어하지. 원래대로였으면 한국 근현대사에 근대화자체가 불가능이야. 고속도로깔고 제철소 지을돈으로 옥수수사서 나눠주자고 옴몸으로 막고 시위한게 김대중인거 모르냐?ㅋ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