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아공전 큰일난 이유

남아공 선수단 평균 연봉이 7,000만원 정도인데

한국 이기면 9,400만원 받는다고 함.

깜둥이들 돈걸리면 눈깔 돌아가는데 ㅈ됨.

1561
댓글 15
중국은 남아공을 응원합니다!!! 건방진 한국을 꼭 이겨주세요!!!
ㅇㅇ •
조센징은 세금으로 훈련도시켜줘 메달이라도따면 평생연금 세금으로 쳐멕여주는데 그게 돈 훨크노 ㄹㅇ
ㅇㅇ •
우린 군대로이드빨도 이제 못받지 아마?16강 가도 이젠 안해주는걸로 아는데
ㅇㅇ •
일단 흥민이햄 넣고 후반 60 70분 정도에 교체하는 게 정배임. 우리형이 전성기 시절보단 폼 떨어진 건 맞지만 상대가 계속 마크를 해야되서 그걸로 1인분은 하는거임
ㅇㅇ •
손흥민 넣으면 1대0으로 이긴다. 손흥민 빼면 3대0으로 이긴다
ㅇㅇ •
안되는거 아니까 막 던지는 거잖아. 허경영이 막 던지는 것과 같은 것
CS •
@윈터커밍애미뒤진 찐 같은짤 쳐쓰면서 성괴 괴물 윈터 쳐빠는 개육수 조선족 새기 ㅋㅋㅋ
윈터 •
진짜 흑인들은 정말 미개한게 ㅋㅋㅋ 모든 '부'를 몸에 간직하려고함. 반지, 목걸이, 팔찌, 자동차등으로,추상적인 개념의 재산을 뇌에서 받아들이기가 어렵나봐 ㅋㅋㅋ여튼 유사인간임은 분명함
ㅇㅇ •
돈을 떠나서 4년에 한번 열리는 월드컵에서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기회인데 당연히 이기려고 죽어라 뛰겠지 큰일은 개뿔 ㅋㅋㅋㅋ
ㅇㅇ •
그렇게 축구를 사랑한다고 부르짖으면서 정작 자국팀한텐 제발 지라고 염불을 외고 있네. 되게 특이한 사람들이네
ㅇㅇ •
우리나라 아프리카에 되게 약하지 않냐 남미나 아프리카 만나면 의외로 개털리는 경우 많던데
ㅇㅇ •
jtbc망해서 중계도 끊길 거 같다는데 걍 32강 탈락하는게 모두를 위해 좋은 거 아님?
ㅇㅇ •
댓글에 리치몬트 그룹 아는색기가 단한명도 없노... 진짜 실베충들 수준.
ㅇㅇ •
그래 조선이 독일도 이겨먹는 ㅈ대로 스포츠인데 남아공이 조선따먹는게 별거냐
ㅇㅇ •
한번 잘하고 면제받는거 막고 승률 70% 넘기면 면제 시켜주는걸로 바꿔야할듯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