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전쟁난다고 비상물품들을 준비하는 일부 사람들

1764
댓글 17
주한미군 철수 시까지는 전쟁 안나니 닥치고 있어라 좀 그리고 북한이 핵 안 쏘면 남한한테 뒤짐 이젠 상대가 안됨 김정은 자살 버튼 누르지 않는한 전쟁 안나 어휴
ㅇㅇ •
몇십년간 없었던 방첩사 해체, 군대 gop 철수, 후방 군대 외주화, 국방부에서 6.25전쟁을 항미원조라 표현, 부정선거 등등 불안해 할 일이 순식간에 일어나고 있긴 함
ㅇㅇ •
서울에 있는 수많은 짱개랑 미국인들 어쩌고?ㅋ 정으니가 살기 싫타냐? 주한미군 몇명 죽으면 자동참전인데? 놀고 자빠졌네 정으니가 전면전하거나 핵 쏘려면
ㅇㅇ •
부정선건지 부실선건지 아직 조사도 안했는데 부실선거라고 못박고 부정선거라고 하면 잡아가라고 이걸 대통령이 말하고있는 나라인데 이게 제대로된 나라가 맞아?
ㅇㅇ •
아니 촛불시위를 뭔 자발적으로 해 주도세력이 인쇄물 나눠주고 스피커로 구호 외치면 따라하고 행진도 주도하에 지도된 방향으로 움직였는데 장난하나?
ㅇㅇ •
구호 도중에 구속된 민노총 모인물 석방하라고 했다가 분위기 쏴해지고 촛불참가자들이 안따라해서 그거빼고 했으면서 너무하네 ㅋ 그 아시바로 만들어진 거대한 무대와 장비들이 전광훈 저리가라였는데 참 뻔뻔하네 ㅋㅋ
ㅇㅇ •
딴거 다 제쳐두고 스레드에 올려서 일반시민들이 돌려볼 정도로 방위선이 뻥뻥뚫려있으면 상식적으로 그걸 북한이 모르겠냐고그걸로 전쟁날거였으면 이미 열번은 더 났겠지
ㅇㅇ •
의미없다. 유사 섬이고비상식량 ㅋㅋ 쓰기전에 미사일 몇 방에 집 날라감.러우전,이란전 보면 모름 ? 현대전은 미사일전임.북한의 미사일이 아무리 재래식이라도 남한 전 구역이 타겟이 가능함
NE •
냅둬. 저런 x신들 있어야 구경하는 재미있지. 휴지랑 생수 파는 업체들도 장사좀 하고. 저런 멍청함은 금융치료 몇번이나 받아야 고쳐질라나
ㅇㅇ •
팩트는 국민의힘당이 집권했을때 전쟁을 원해서(전쟁 핑계로 계엄하고 반대숙청할려고) 평양에 무인기 띄우고 북한 도발한거고. 민주당은 평화노선이라 굳이 전쟁 일으킬 이유가 없음. 제발 생각 좀 제대로 해라. 언제까지 음모론에 놀아날래? ㅉㅉ
ㅇㅇ •
간단하다 너가 정은이면 전쟁하냐?사시사철 진수성찬 산해진미 나라에서 제일 이쁜 기집애 갈아치우며 따먹고 살고국경닿은 적대국가는 원수가 본인에게 호의적이며심지어 잃을게 많은데 나는 핵까지 있음내부단속 하느라 머리가 빠지면 빠졌지이겨도 쓸대없이 공적 챙겨줄 전쟁공신 생겨서 권력까지 만들어줄 가능성이 있는데 하겠냐고
ㅇㅇ •
대사관 대피령 떨어지기 전까진 전쟁 안 남. 북한이 기습한다해도 핵이든 미사일이든 서울이나 군사시설에 떨구고 시작해서 이미 뒤져있음 ㅅㄱ
ㅇㅇ •
대전차시설 23곳 철거진행중 간단히 말해서 스타크래프트앞마당에 벙커 23개 해체해서 북한탱크 그냥 밀고 들어오면 그대로 쭉 들어오기 ㅆ가능국방부장관 안규백이 전쟁준비도 아니고 남침하러 오라고 포문 열어주는중
ㅇㅇ •
속전속결로 5일안에 쭉 밀고 들어와서 다 죽이고 미군개입시 핵터트리겠다 엄포하면 그대로 적화통일되는거임세상을 꽃밭으로 바라보노
ㅇㅇ •
군해체보다 더 무서운게 지금 군대 자체를 선진병영이다 뭐다 하면서 좌파정권이 폰 허가하고 18개월 캠프수준으로 만든게 더 심각한거다 이건 그냥 군 기강 자체를 무너뜨린건데 저런거만 보고 뭐라하노 군복무는 최소 24개월은 해야한다
ㅇㅇ •
장군 40명 동시에 교체중대령 물갈이방첩사 해체기무사 해체드론사령부 해체대전차시설 23곳 철거뭔 시발 무장해제 하겠다는 소리밖에 안들리는데?24시간 365일 대비태세 갖춰야할곳 다 찢어버리고속전속결로 남침하러 오라고 착착 전쟁준비중인게 아니면뭐냐?625때 휴가 다 내보낸 사건 떠오르는데
ㅇㅇ •
ㅈㄴ 책임없는거 아님? 민주당 뽑아놓고 전쟁나면 튄다고? 거기서 뼈를 묻어라그리고 도발하나로 관광객 물리는 거 한순간임. 주한미군만 철수하면 바로 드론으로 실행할듯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