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에서 열린 G7 정상회의 홍보 사진을 올린 일본 내각홍보관 공식 SNS 계정
다카이치가 단체 기념 사진 촬영 전 가까이에 있는 정상들과 환담을 나누고 있다는 설명까지 붙어있음
그런데 이 사진... 일본에서는 엄청 논란이 됨
왜 논란이 되었는가?
사실 저 장면은 내각홍보관이 순간만 포착해서 대화하는 것처럼 잘라낸 거고 실제로는 전혀 다른 장면이었음
아래 움짤을 자세히 보기 바람
느리게 해서 보면 더 명확한데 실제로는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캐나다 카니 총리가 둘이서 대화하고 있는 거고
다카이치는 그냥 뻘쭘하게 껴서 또 표정연기만 하고 있는 거였음
쪽티즌들 표현대로 하면 대화를 하고 있는 두 사람과 수수께끼의 행동을 취하고 있는 외부인(다카이치)이라고 해야 함 ㅋㅋㅋ

이를 알게 된 쪽티즌들 반응은?

mogu_tan_11_25
이건 짜깁기가 너무 심하잖아 ㅋ
내각 홍보관이 잘라낸 장면 실제로는 이런 장면이었구나
환담을 나누는 '척' ㅋㅋㅋㅋㅋ

lily_lis_1003
다카이치 자신도 대화에 참여하고 있는 것처럼 위장한 거야?
아니면 영어를 몰라서 자신한테 말하고 있다고 착각한 거야?
뭐가 됐든 웃기네 ㅋㅋㅋ

ebhiharumaki1031
이 사람이 일본의 총리라는 것이 괴로워... 괴롭다고... 공식 계정으로...

mayamaya411
확실히 누구와도 눈 시선을 마주치고 있지 않잖아!

saki030303
쪽팔려...

ziyunon56
내각홍보관이 올린 거라고?
사기에(사기+사나에)의 꼬붕인가?
부끄러워

velmo260
이런 식으로 다카이치의 이미지를 조작하고 있는 거네

fenghuimei2
친밀하게 얘기하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 서서 대화에 참가하고 있는 척
애초에 대화에 참여할 수 있을 리가 없잖아, 통역이 옆에 없으니까
아마도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 건지 듣고 이해조차 못했을 거야
그런데도 이런 표정... 우스꽝스러운 광대년

yagiryu1212
다카이치가 영어를 잘하는지 못하는지는 관계가 없어
타국 정상들은 그저 순순하게 다카이치에게 말할 게 없는 거야
각국의 최고지도자들이니 아무것도 모르는 일본인들보다는 다카이치가 어떤 인간인지 잘 알고 있겠지
다카이치는 국회에서조차 알맹이 있는 말을 못하는데, 그런 인간을 이런 자리에 내보내면 저런 꼴이 나는 게 필연적이지
같은 공간에 있기만 한 것 뿐인데도 그것 자체가 부자연스럽고 한심할 정도로 겉도는 게 사진이나 영상만 봐도 전해지잖아
인간력의 차이라는 게 이렇게까지 솔직하게 드러나는 거구나

pigeon333999
알맹이 제로에다, 거짓말만 하고, 꾸며낸 이미지뿐인 다카이치

guran15
다카이치는 지성도 품격도 느껴지지 않고, 항상 거짓말과 허세와 퍼포먼스가 정치 스타일이야

nozaki1956
전부가 거짓말투성이인 인생의 결과
Bye Bye Takaichi

shouju13
남을 배려하는 사람이면 남도 배려해주니까 이런 꼴은 안 당할텐데 말이야
이게 뭔소리인지는 다카이치 하는 꼬라지를 보면 알 수 있음

한국에서 보는 다카이치는 보통 이렇게 트럼프한테 아양을 떨거나

한국 대통령한테 친한 척 앵겨붙는 모습뿐이라서 잘 모를 수도 있는데
저건 자기가 아쉬운 소리를 해야할 상대한테나 저렇게 하는 거고
만약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다카이치가 어떻게 하는지 앎?
이번만 해도 브라질 룰라 대통령하고 만났을 때 이상한 자세로 저지랄 하면서 계속 째려보는 게 발굴 돼서



쪽티즌들한테 미쳤냐고 실례라고 욕 엄청 처먹었음

쪽카이치가 자기 필요할 때 아니면 평소에는 저따위로 싸가지 없게 굴고 다니니 저런 취급을 받는다는 의미였다고 보면 됨
이렇듯 비난 일색인듯 하지만

굳이 찾아보면 중립을 가장한 다카이치 변호글도 아주 간혹 보임
니들이야 말로 앞뒤 다 잘라먹고 선동하는 거 아니냐는 건데...
확인해볼까?
에... 당연하게도 반전은 없었음
바카이치가 바카이치 했을 뿐 ㅋㅋㅋ
섬동네에서는 여왕처럼 호통치면서 밖에만 나가면 쭈굴해지는 섬구석 여포 닭카이치

과연 언제까지 저렇게 쪽팔리는 짓을 하고 다닐지 기대가 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