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두야... 뭐가 그리 억울한가..."

1972
댓글 19
우즈벡 상대로도 골을 못넣을수가 없음 진짜 포르투갈 수비랑 중원 생각하면 받아먹지도 못할리가 없을거임
ㅇㅇ •
다음, 다다음, 다다다음 월드컵도 나오면 됨메시가 먼저 은퇴하면, 날두의 부전승이 되는거다
ㅇㅇ •
응 메시가 최고야 날강두는 평생 레전드 매치 벤이고 ㅋㅋ
ㅇㅇ •
근데 솔직히 우즈벡이라 날두도 이번에 무난하게 멀티골은 할듯
ㅇㅇ •
펠레 크루이프 마라도나 지단 메시가 같이 뛰면 겹치는 부분 ㅈㄴ 많아서 팀 ㅂㅅ된다
ㅇㅇ •
그나마 피구 말년에 날두랑 겹쳐서 딱 한번 4강찍고 그전엔 만년 예선탈락이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이것이 크리스티아누=상의 마데이라류 필승 카라테인것이다!!
ㅇㅇ •
호날두도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으면 6골 넣었지
ㅇㅇ •
어휴 비시즌이면 신두형 인기로 밀어버릴텐데 하필 대회중이라
ㅇㅇ •
실제로 저러면 마라도나햄한테 찌발리고 깝치지말라고 뒤통수나 후려쳐맞을듯
ㅇㅇ •
소농민 까는척하면서 올려치는 빠돌이 검거
ㅇㅇ •
그니까 조별따리에서라도 진작에 양학 했었어야지 ㅋㅋ 쳐놀다 이리 됐네
ㅇㅇ •
역시 월드컵 시즌이 와야 그림일기가 포텐 터짐 ㅋㅋ
ㅇㅇ •
메시등판하고 끝냇어야지 꿀잼소재로 노잼만드노
ㅇㅇ •
젖닌들이 멸종해서 댓글이 볼게없구나, 그많던 젖닌들은 다 어디로 사라진거냐
ㅇㅇ •
앞으로 법바뀌면 이런것도 호날두 대신해서 명예훼손으로 고발할수 있다는거지?
ㅇㅇ •
팀빨이 아니라 도핑빨이지 걍 인생 자체가 사기임 배리 본즈처럼 기록 말살해야
ㅇㅇ •
마라도나햄 약먹고 헤롱거리셔서 누구 못때림
ㅇㅇ •
여자 처녀막+몸무게+나이 = 남자 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