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리드줄 한 번에 평생이 갈린다
오늘 산책, 줄부터 채우고 나가세요
커뮤 이슈
96년생 작가가 초등학생 때 선생님께 미움받은 이유
17
64
메인
목록
댓글 17
스승찾기 서비스 뭐 그런 것도 있었냐?ㅋㅋㅋ 내일 당장 생긴다고 하면, 왜인지 알 수 없는 이유로 50~70대의 전직 교사들이 백명단위로 죽어버릴 것만 같네 ㅠㅠ
ㅇㅇ •
딱 내가 고등학교졸업할때부터 그나마 교권이 몰락하기 시작했음 고1 학생이 준비물 안챙겨왔다고 교사가 집으로 다시가서라도 가져오라고 했다가 멧돼지같은 덩치엄청난 학생아버지가 교무실 발로 쾅차고 문짝날아가고 그 선생 멱살잡고 벽에다 쳐박고 뺨때렸는데 웃긴건 평소에 호랑이쌤으로 불리던 아재 2명 선생 교무실이라 분명 보고있었음에도 못본척 슬그머니 뒷문으로 서둘러
11 •
서 나가버림 난 심부름땜에 잠깐 교무실왔다가 그걸 다 목격함 좀 엿같긴했음 온갖 쓰레기선생들 특히 자기 주식 떨어지거나 기분안좋다고 멍들정도로 애 하나잡고 수업은 안하고 죽어라 패는놈들이 한둘이 아니었는데
11 •
초1때 반 친구가 수업종 쳐가지고 교실로 뛰어들어왔는데 담임이 머리통 잡고 집어던져서 벽에 맞고 대가리 찢어짐 ㅋㅋ노괴년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8살 짜리 쬐끄만 애를 어떻게 패대기 칠 생각을 했을까 미친련 ㅋㅋ
ㅇㅇ •
초딩 2학년때 담임한테 뺨을 맞았음 그거 집에다 이야기했더니 다음날 아빠랑 아빠 밑에서 일보는 삼촌들이 학교 와서 담임을 문자 그대로 똥오줌 지릴 때까지 팼음
ㅇㅇ •
담임이랑 교감 그날 밤에 우리집 와서 나한테 무릎꿇고 빌었음 담임은 교체됐는데 아마 다른 학교로 간 듯 그뒤로 못봄
ㅇㅇ •
저 때도 촌지까지 있던 건 신기한데 저 시기까지 학교 생활하다 보면 은근 겪을 법한 상황인데 작가는 가장 최악의 상황으로 만났네
ㅇㅇ •
나도 촌지가 옛말인줄 알았는데 엄마가 초등학생때 몇번 줬다더라. 내가 99니까 90년대생들 대부분은 촌지 경험 있을지도
ㅇㅇ •
근데 공립학교 보내면서 담임한테 성의표시도 안하면 애를 거의 공짜로 키우겠단 심뽀 아님? 억울하면 비싼 사립학교 보내면 되는데?
ㅇㅇ •
캬 이게 진짜 공감을 자아내는 참여문학이고 수필이지정치병자 작가가 자기한테 동의해 달라면서 설교하는 주제에 시장에서 팔리기까지 바라는 쓰레기 창작물이 아니라이렇게 가볍게 읽을 수 있지만 이건 기승전결 완벽한 작품이다 대사도 좋고
ㅇㅇ •
진짜 교사들 다 저랬다 지금 교권에 기여한건 교사들임ㅋㅋ 저래놓고 왜 우리애만 청소시켜요? 하면 감히 교사한테 민원넣는 맘충취급할듯
ㅇㅇ •
91인데 저건 약과임 촌지도 쳐받아먹으면서 한사람이 숙제안하거나뭔가 잘못하면 쇠몽둥이로 때리고 단체 기합돌렷음 ㅋㅋ 초딩1때
ㅇㅇ •
나도 딱 초등학교 4학년 때 담임이 나를 유독 미워해서 왜그런가 했는데 성인 되고나서야 촌지 안줬다는 사실을 알게됨..
ㅇㅇ •
길음초 박용우 인간쓰레기 고통스럽게 뒤졌기를 바람줄넘기에 미친 정신병자라 초딩을 8시까지 등교시키고 줄에 걸리기라도 하면 주먹으로 애들 머리 내려치는 인간말종애들이 급식 남기면 억지로 꾸역꾸역 먹이고 지 맘에 안들면 물건 집어던지는 말종. 애를 하도 패서 학교에 경찰이 오질않나
ㅇㅇ •
쉬는시간마다 지가 예뻐하는 여자애만 무릎에 앉히더만마지막으로 들은 소식이 아동성추행으로 누가 경찰에 신고했다던데 감옥에 갔던 병걸려 뒤졌던 죽었기를
ㅇㅇ •
98년생인데 초6땐가 유독 나한테만 지랄하던 여자교사 있었는데 시발 그땐 대체 왜 나한테만 지랄이지? 싶었는데 알고보니까 그게 촌지 안줘서였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 ㅅㅂ
ㅇㅇ •
94년생기준 손으로 뺨맞고 구석에서 발길질 당하고 책상 두개 붙여서 올라가서 전신 매타작당하고 욕설, 인신공격은 기본. 학생들이 선생 기분 눈치보고 그래야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어처구니가 없었구나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