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또 나왔다는 개불쌍한 의사 퐁퐁남.

1763
댓글 17
비단 여자들만 그런게 아니라 한국 사회 전반이 사과하면, 굽히면, 먼저 잘해주면 패배하는거다 노예하는거다 이런 분위기가 팽배해있음
ㅇㅇ •
그것조차 음식은 사서 먹어야지 왜 해먹냐고 소득 가지고 서열질 조지고 그거 일일이 할 정도면 얼마나 스팩관리 안 했냐고 서열질 그거 하면서 오히려 취집테크 타냐고 난 저런 구시대 여성이랑 다르다며 오히려 그 기본기를 닦는 사람들을 취집녀로 몰아버림 지들이 그 스팩관리랍시고 하다가 취집테크 후 바로 칼사퇴 때리는 게 취집이 아니고 뭐냔 말이다 ㅋㅋ
ㅇㅇ •
돈 좀 버는 남자는 무조건 가난하고 머리 좋은 여자랑 결혼해야 한다.매달 장모 통장에 자동이체로 용돈 쏴 주면 집에선 황제가 된다.끝
ㅇㅇ •
남자가 월 2천 이상 벌면 무슨 짓을 하건 이혼 확률은 0에 수렴한다. 이건 과학이고 통계다
ㅇㅇ •
말세라서 그래 '전쟁통이다' 생각하고 섹스하고 결혼하고 하면 딱 맞음 그런거지 재산이고 뭐고 다 전쟁통에는 가치가 0이거든 안 쳐줘 어차피 박살나서 잃어버릴거라고 생각하고 결혼하면 돼 그뿐이야
ㅇㅇ •
남편이 의산데 굳이 와이프 나가서 고생시키고 싶나 그것만 봐도 여자도 남자를 안 사랑하지만 남자도 여자를 딱히 사랑하진 않는듯ㅋ 물론 스킨십 거부나 밥 안챙기고 그런건 여자가 별로 맞음 근데 퐁퐁 싫으면 이혼하면 되잖아
ㅇㅇ •
방구석 쉬었음청년들 월급 400이하 퐁퐁 당할 주제에도 해당안되니까 발닦고 잠자면 됩니다. 뭐 아무나 퐁퐁당하는줄 아나 ㅋ
ㅁ( •
퐁퐁이들은 지가 지목에 목줄걸어놓고 매달려서 왜 울부짖는거임? 진짜 모름
ㅇㅇ •
난 저게 궁금한게 연애할 때 그럼 잘생겼다 해주긴 함? 야스할 때 만족하는 척은 하고? 보통 저렇게 스킨쉽 피할정도면 티가 날텐데?
ㅇㅇ •
니네는 똥처먹을 능력 안되니까 입닫고 포기하면 됩니다. 똥은 뭐 아무나 처먹는줄 아나 ㅋ
ㅇㅇ •
저런 지능 낮은 계집년은 그나마 다행임 ㅇㅇ 빠른 이혼 해라 ㅋㅋ 5년간 스탑럴커하면 재산 반갈죽이다 ㅋㅋ
ㅇㅇ •
20대+연봉1억을 바라는 정신나간 년들이 평균인데 결혼을 하는게 이상한거아님?
ㅇㅇ •
장인 : "자 이제까지는 내가 키웠네만, 앞으로는 자네가 잘 부탁하네 ㄳ ㅅㄱ"
GU •
장인:“내가 똥을 쌌네만, 뒷처리는 자네가 해야겠네. 단, 비싼 비용도 자네가 치뤄야 할걸세. 행운을 비네.”
ㅇㅇ •
그놈의 경제권... 그걸 왜 줘야 하는데.나도 여자라면 퇴사하고 밥 차려주겠다
ㅇㅇ •
돈 안주면 됨. 똑같이 집에 와서도 아는척도 안하면 되고, 맛있는거 사와서 혼자 먹고 자면 됨
ㆍ( •
맨날 술담배 + 클럽 원나잇 + 낙태를 밥먹듯 해와서 자궁 개망가진건데 비용전가는 퐁퐁이 남편에게 굳ㅋ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