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 여자들만 그런게 아니라 한국 사회 전반이 사과하면, 굽히면, 먼저 잘해주면 패배하는거다 노예하는거다 이런 분위기가 팽배해있음
ㅇㅇ •
그것조차 음식은 사서 먹어야지 왜 해먹냐고 소득 가지고 서열질 조지고 그거 일일이 할 정도면 얼마나 스팩관리 안 했냐고 서열질 그거 하면서 오히려 취집테크 타냐고 난 저런 구시대 여성이랑 다르다며 오히려 그 기본기를 닦는 사람들을 취집녀로 몰아버림 지들이 그 스팩관리랍시고 하다가 취집테크 후 바로 칼사퇴 때리는 게 취집이 아니고 뭐냔 말이다 ㅋㅋ
ㅇㅇ •
돈 좀 버는 남자는 무조건 가난하고 머리 좋은 여자랑 결혼해야 한다.매달 장모 통장에 자동이체로 용돈 쏴 주면 집에선 황제가 된다.끝
ㅇㅇ •
남자가 월 2천 이상 벌면 무슨 짓을 하건 이혼 확률은 0에 수렴한다. 이건 과학이고 통계다
ㅇㅇ •
말세라서 그래 '전쟁통이다' 생각하고 섹스하고 결혼하고 하면 딱 맞음 그런거지 재산이고 뭐고 다 전쟁통에는 가치가 0이거든 안 쳐줘 어차피 박살나서 잃어버릴거라고 생각하고 결혼하면 돼 그뿐이야
ㅇㅇ •
남편이 의산데 굳이 와이프 나가서 고생시키고 싶나 그것만 봐도 여자도 남자를 안 사랑하지만 남자도 여자를 딱히 사랑하진 않는듯ㅋ 물론 스킨십 거부나 밥 안챙기고 그런건 여자가 별로 맞음 근데 퐁퐁 싫으면 이혼하면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