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연갤 리즈시절작가들...

2010년대 중후반이 제일 꿀잼이였음

1871
댓글 18
2010년 초에 까꿍이라고 라는사람없나?우흐르낄럽 ㅇㅈㄹ 하는 만화 그렸는데내 취향인데 어느순간 사라짐댓글좀 달아줄걸
ㅇㅇ •
희키툰 재밌었어 좋아했는데 아직도 만화그리냐
ㅇㅇ •
카연갤 예전에 진짜 많이 봤었는데 ㅋㅋ 이제 거의 추억이네 그래도 야순이 저거는 비교적 최근 아닌가?
ㅇㅇ •
급양 만화가 진짜ㅆㅆㅆㅅㅌㅊ인데 그게 없네
ㅇㅇ •
증조할배랑 째쭈 찔찔이가 제일 기억에 남네 저땐 거를 타선이 없었는데
ㅇㅇ •
김풍이 없네 뭔 듣보들만 잔뜩이고 끄져 콱씨
ㅇㅇ •
요즘 다 인스타로 넘어갔더라 거기서 광고도 받으면서 만화 잘 그리더라
ㅇㅇ •
가끔 그리는 전기톱장어, 악역영애갤에서 활동하는 애 두명 빼면 갈 가치없는 쓰레기통임
ㅇㅇ •
여기서 제일 잘나가는게 카광이노 ㅋㅋㅋㅋ
ㅇㅇ •
루즌아 작품은;;;; 남작가가 그렇게 그렷다면...... 혹은 미려한 갓본 캐주얼 십덕체로 그렷다면.....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가 궁금함 ㅇㅇ
ㅇㅇ •
능력자들이 요즘 살자 많이 하는거보면 살아남는게 강한거다
ㅇㅇ •
여은성이 없네 유리소녀 지금도 가끔 보는데
ㅇㅇ •
중국집에서 일하는 만화 그리던애 요즘 안보이는거같던데
댓긍 •
김풍,군게,우용곡,김지민,복면 승권이 ㅇㄷ?
ㅇㅇ •
전기톱장어 << 얘가 카연갤 마지막 만신이고 얘 제외하면 이제 진짜 볼 거 없긴함
ㅇㅇ •
일리단녀는 진짜 작가 누구인거임..
운빨 •
카연갤이 진짜 심연인 고닉언급하면서 쳐노는
ㅇㅇ •
저 때는 그림 하나도 안그리고 그림판으로 사진 붙여서 연재해도 흡입력 ㅈ됐는데 요즘 카연갤은 등단 못하면 죽는 병에 걸린 놈들만 남아서 똥꼬에 힘 빡주고 그린다 티를 겁나 내서 첫 컷 보자마자 ㅈㄴ 피로해짐 그런데 스토리는 미취학아동 수준이라 세계문학전집 통째로 사주고 싶을 정도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