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 방금 홈런 이유

1765
댓글 17
영국 드루이드랑 마녀들은 가나 주술사 저주 안막고 뭐하노?
ㅇㅇ •
케인 <- 이분 잘한다더니 손흥민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네 ㅋㅋㅋ
KO •
케인이 다 먹여줬다 어쩌구 하는게 손까 레퍼토리였는데
KO •
케인 << 지금 있는 우승 커리어들 인정 해줘야하노
ㅇㅇ •
파머스리그에서 리그 고혈 빨아먹는 팀으로 리그 우승이 커리어 맞음?
ㅇㅇ •
무당대전 나오냐? 누구 신이 더 센지 맞짱한번 까자
ㅇㅇ •
개조선 무당 = 사기꾼아프리카 주술사 = 찐
ㅇㅇ •
아직도 손흥민의 악령에게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노 전세계 거물들이 유독 한국을 두려워하는게 이거였구나
ㅂㅂ •
이거만 봐도 무당들이 얼마나 무능한지 알수있음
ㅇㅇ •
너네 주술같은거 미신 취급하면 진짜 큰일난다이 세상에 눈에 보이지 않지만 존재하는 것들이 있기마렴
ㅇㅇ •
그러니까 주술사씩이나 돼서 기껏 한다는 게 저런 악행이라니저런 애들 때문에 좋은 주술사도 욕을 먹는 거지
ㅇㅇ •
가나주술사들 존슨즈베이비파우더에 아이폰쓰노 ㅋㅋㅋㅋㅋ
ㅇㅇ •
이건 네가 무술에 대해서 잘 모르고 하는 말이야. 한국 무술에서는 저주를 금해. 복만 빌어주는거야. 그래서 복쟁이라고도 불렸지. 저주 술책이 있다는 무당들은 다 가짜야
ㅇㅇ •
켈트족들 이미 다 밀려나서 쭈구리된지 오래임
ㅇㅇ •
한국은 모 방송국에서 주술사들 모아놓고 시합도 하더구만.
ㅇㅇ •
근데 그 방송국이 망하는 건 모인 주술사 중 아무도 못 맞췄어
ㅇㅇ •
한국도 무슨 인형 만들어서 부적 붙이고 못 갈기는거 있는데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