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드컵 중계료 미납... 중계중단우려..

일본 극우들이 괜히가짜뉴스 뿌리는거겠지!!!!

사실로 밝혀져...

지금 스위스에서fifa한테 깎아달라고재협상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66
댓글 16
깎아주겠노?ㅋㅋ 깎을바에 그만큼 빚으로 나중에 달라하겄제
ㆍㄴ •
깔끔하게 남아공에게 대패하고 멕시코가 체코 봐주면 되겠네ㅋㅋㅋ
ㅇㅇ •
부정하더니 사실이었노ㅋㅋ 최초보도가 일본발 뉴스여서 쪽팔렸나보네ㅋㅋ
ㅇㅇ •
ㅋㅋㅋ 32강부터 중계 끊어버리는데 그럴일은 없겠지만 한국이 16강 8강 계속 가면 어찌되냐?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걍 빨랑 파산하면 피파도 돈 벌어야하니 다른애랑 새 계약 하겠지뭔 이거가지고 방송이 끊기네 마네 이지랄 하면서 세금부을 궁리만 하고있노
ㅇㅇ •
32강 못가고 돈없어서 중계 중단해버리면 진짜 역대급이겟는데 ㅋㅋㅋㅋ
ㅇㅇ •
홍석현 망해서 꼴 좋노 ㅋㅋ 박근혜,이재용 담그려다 지가 담기겠네 ㅋㅋ엌ㅋㅋ 군자의 복수는....ㅋㅋㅋ
ㅇㅇ •
내 생각에는 어차피 망할 거 오너들은 알고 있었고, 회생 며칠 전까지 회사채를 팔아댔음. 막판까지 현금을 땡겼다는 소리임. 그렇다면 월드컵 중계권을 터무니 없이 비싸게 사온 것도 조사해 봐야함. 망하기 직전에 중계권료를 비싸게 사고, 그 돈 일부를 해외계좌로 빼돌린 건 아닌지 의심된다. 더빨리 망할게 뻔한데 중계권을 터무니 없는 가격에 베팅한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안됨
ㅇㅇ •
중계료 겁나 올려놓고, 미납까지한다??? 개민폐들이네;;;
쵸코 •
월드컵 중계 jtbc랑 kbs 랑 네이버 이렇게 3개가 묶여있을텐데 알아서 하겠지
ㅇㅇ •
도둑 방송까지 북조선과 남조선이 하나되는거냐???? 주인장... 제티비씨 네녀석은 어디까지 내다본 것이냐!!!
ㅇㅇ •
제발 부탁이니 세금투입만 하지마라.국민들은 그깟공놀이 안보고싶다
ㅇㅇ •
회사채랑 기본 채권 및 대출이자 갚아야젴ㅋㅋ매 시즌마다 되돌아올텐데
ㅇㅇ •
jtbc 에서 이거 뉴스로 내 보낼까? ... 저희 방송국 jtbc 가 중계권료 미납으로 .....
ㅇㅇ •
일본, 중국에 지금 뉴스 나오고 댓글창 난리 났음 ㅋㅋㅋ한국이 하는짓이 다 그렇지 뭐 이러면서 ㅋㅋㅋㅅㅂ 국제망신 제대로 시키노
미코 •
이게 자칭 선진국이라는 나라냐 ㅋㅋ지금 IMF 겪은 4050이상 세대들 느낌 왔을 듯 삼성과 하이닉스가 AI버블 터지는 순간 바로 디폴트 옴
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