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6번 오버로크’ 세탁소도 따라온 선관위, 갑질인력 충분

https://naver.me/FTdzRx8f

1971
댓글 19
번호 오버로크한거를 왜 따라다녀? ㅋㅋㅋㅋㅋ
ㅇㅇ •
상대가 정권의 문제로 공격했을 것이기 때문에 정권의 문제로 공격한다? 이게 국민들이 원하는 민생일까?
모코 •
선관위 놈들 업무 많아서 인쇄도 못한다고 씨부리더만야당 정치인은 졸라게 감시 잘하네?니들 한가하네?
ㅇㅇ •
오바로크를 왜따라다니냐 ㅈ같이 현수막 개같이 하는거나 쪄차르지
ㅇㅇ •
아주그냥 이승만정권앞잽이들하고 똑같네 419혁명다시해얄듯
ㅇㅇ •
좌파가 죽일듯이 욕하고 물어 뜯는데?? 보수야당이라면서 물어 뜯는 애들이 쁘락치인건 아닐까?
ㅇㅇ •
또 잡아내게 되면 엄청난 이슈가 될테니까 .
ㅇㅇ •
정부와 선관위는 잠실 민주화 폭도를 당장 진압해라
ㅇㅇ •
이정도면 선관위는 민주당 사조직이라고 봐도 무방하네. 전부 해체시키고 새로운 조직 만들어서 새로운 법으로 운영시켜야 한다
ㅇㅇ •
신동훈이 보수재건의 희망이 되어야할텐데, 태극기 흔드는 보수들은 배신자라고 한동훈 밀어내면서 둘이 분열하니 다음 대선도 민주당이 먹을듯 ㅇㅇ
ㅇㅇ •
선관위 완장차고 까부는 일은 신나니까 열심히 하고 정작 선거업무에는 전원 휴가 ㅋㅋㅋ
ㅇㅇ •
그냥 국힘 바깥에서 어그로나 많이 끌어라, 기어들어올 생각말고
ㅇㅇ •
진짜 무서운 건 얘 이준석 나경원 오세훈으로 보수 위장할때 시작된다
ㅇㅇ •
ㅇㅇ맞는데 재선거부터 하는 게 순서 아님? 왜 재선거는 아무도 말을 안하는데?
ㅇㅇ •
선관위 비장한 각오로 북갑 수개표 한번만 해볼 생각 없다냐 ㅋㅋㅋㅋ
ㅇㅇ •
그럼 안하면 '특별대우', 하면 '갑질', 말하는게 뱀같네
ㅇㅇ •
’이정도 무능은 부패다. 이정도 무능은 차라리 뇌물을 받는게 낫다‘속시원하게 말 잘하네 ㅋㅋㅋ
아잉 •
지금 흐름상 대통령 될 가능성이 제일 유력함
ㅇㅇ •
선관위가 잘못했네가발 어디서 했는가를 물어 봤어야지 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