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저런 자리란거 국민 모두가 알고있었음 그니까 선거관리만 평타만 쳤어도 아무런 잡음없는데 그거하나 제대로 못해서
ㅇㅇ •
니깟것들이 뭐 어쩔건데? 사과했고, 그래서 뭐 어쩔껀데 니깟 개돼지들이? 뭐 죽여보든지? 주딩이로 욕싸는거 말고 니깟 개돼지들이 뭐라도 할수있어? 니깟것들은 사과면 오케이잖아? 그래서 다음에 또 할껀데? 또 사과하면 그만. 니들이 뭐 어쩔꺼냐고. 지금까지 쭈욱 아무일 없었는데? 우리 성골귀족들에겐 사과가 만능키거든 욕말곤 아무것도 못하는 개돼지 잡것들아
ㅇㅇ •
문형배와 민주당 작품이라피의쉴드치며 국민 겁박참정권 잃은 국민을 겁박하는 건 내란세력으로탄핵 즉각 사형
ㅇㅇ •
뭘해야 7천만원 9천만원이 나오는거냐 ㅋㅋ 오마카세만 돌아도 저렇게 안나오겠다 ㅋㅋ
ㅇㅇ •
이야 씨팔 독일 스웨덴 가는데 저 돈이면 최소 비즈니스는 줄기차게 타고다녔단 소리네 ㅋㅋㅋ
나막 •
시즌2 가면 되겠노 같은 노씨 아닌가? 이제 앞으로 쌍바위라고 불러야지
ㅇㅇ •
아무도 문제제기 안해서 몰랐다노~공무원도 아닌 아내를 해외에 7천 8천들여 데려가서 놀다와도 괜찮은줄 알았다노~
ㅇㅇ •
관행인줄 알았다노~이전 위원장도 모두 하던거라고 자백한거 아님?
ㅇㅇ •
항공 대충 1등석 2명 왕복 2.5천만원 잡고 나머진 숙소랑 뭐하면 나올거 같긴함 한국-독일 1등석 2명 왕복이면 2천에서 2천5백만원 나옴
ㅇㅇ •
1등석 2명 직-왕복 약 2~2800만원 사이임 호텔도 1박당 최소 100이상이란 소리고 ㅋㅋ 9박 이상이면 뭐 견적 나오지 않겠냐
ㅇㅇ •
세금으로 부부동반 해외여행 호의호식 달달하노?ㅅㅅㅅㅅㅅㅅㅅㅅ
ㅇㅇ •
앞에서부터 당연하게 해처먹었던 전통이니까 아예 잘못이란인식 자체가 없는거지 ㅋㅋㅋㅋ
ㅇㅇ •
그래도 젊은 여직원 데려다가 야스투어하는 거보다는 부부사이 좋은거 같아서 다행이네 ㅎㅎ
DD •
부부동반 세금으로 9천만원짜리 여행 ..... 인생 즐거웠겠노
ㅇㅇ •
심지어 공항까지 왔다갔다 하는 차도 기사가 관용차 태워다 줬을거 아냐... 수속도 빨리 처리되고
ㅇㅇ •
세계적인 신혼여행지 킨쿤에 특정 직원이랑 가는 사람이나 북유럽 외유에 마누라 동반하는 사람이나 국민 세금을 낭비히는.건 똑같다. 공뭔 해외출장 전면 금지가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