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한국 선진국 지수 관찰대상국서 제외

개쳐웃기네 진짜 ㅋㅋ

1560
댓글 15
글로벌 시장에서 한탕 스캠이라고 공식인증 받은거네ㅇㅇ
ㅇㅇ •
정부가 솔선수범 후진국 만들고잇는데 무슨 문제라도?
ㅇㅇ •
들어가면 외환컨트롤 지금보다 못하니깐. 그냥 들어갈 듯 페이크만 하는 거야. 원래 가입할 생각없었어
ㅇㅇ •
저거 편입되는게 꼭 좋은일도 아니다 시장을 개방할수록 정책의 자유도는 낮아지고, 어차피 외국인은 돈 벌려고 오는거기때문에 단기적으로 환율이 내려가더라도 그들이 팔고나갈땐 또 환율이 오를거야. 지금의 고환율이 딱히 나쁜것도 아닌데, 그래도 굳이 환율을 낮추고 싶다면 금리 올리면 된다
28 •
아니 중화인민공화국 동북아특별자치구 한궈성인데 왜 선진국이 아니라는거야?지금 중국이 선진국 아니라는 거냐?
ㅇㅇ •
전세계 국부펀드의 모범이자 기준이라 할 수 있는 노르웨이국부펀드가 자기네나라 자산비중 0%로 해외투자만하는게 괜히 그런게 아닌데
ㅇㅇ •
HBM을 원화로 결제하게 강제할수만 있다면 1100원까지 순식간에 내려갈텐데 ㅋㅋㅋ 어쩔수 없이 민주환율 1500원 견뎌야지
ㅇㅇ •
이제 공산국 후진국임. 똥남아보다 화폐가치 떨어진 상태
ㅇㅇ •
1. 돈뿌림2. 노란봉투법3. 기업 초과 이익 배분4. 특정 지역 강제 투자 압박결론 : 기업이 번 돈을 정부가 개입해 뺏어먹는 중 ㄷㄷ
ㅇㅇ •
내수용언플전문정권 하는짓이 그럼그렇지요 역시 대재명이야
ㅇㅇ •
개도국이 원래 위치가 맞음 선진국 타이틀은 엿맥이려고 일부러 달아준거임 개도국 위치가 알맞음 공장이나 더 지어라
ㅇㅇ •
요즘 보면 이게 주식판인지 도박판인지 모르겠는데 나 같아도 안해줄듯 ㅋㅋㅋ
ㅇㅇ •
주작은 정부 연기금이 했어도개미들 느그들이 빚내서 레버사고 조금 내렸다고 바로 풀매수갈기면서뭔 남탓임?ㅋㅋㅋ진짜 메타형님 7월 실발때 AI 투자 리벨런싱 한마디만 해주십쇼 개떡락반토막나게
ㅇㅇ •
시발 이거 편입된다고 환율 안정된다고 설래발 친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베 •
그럼 탄핵을 시켜야지, 올림픽공원에 모여서 평화시위나 하고 있으니 되겠냐고....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