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2025 롤드컵 우승 스킨 전격 공개… 톰 코치 와드까지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11/0002025839?sid3=79b

컨셉: 승천한 전사들

키워드: 유산, 위계 자연스러운 멋

스킨 수익: ^이스포츠 생태계 상생^ 위해 ^나눠질 예정^

도란: 도란템 넣어주세요 돌거북 넣어주세요 젊게 해주세요

라이엇: 젊은 건 좀...

오너: 오너! 자켓! 망토! 무기!

대상혁: 스킨 개발자 역량을 잘 아는 모습, 머리부터 꼬리까지 세세한 요청사항으로 디자인 ㅈ박는 거 방지

구버지: 유나라를 한 마디로 하면? Gumayusi

+) 구스포츈: 신화급, 귀환할 땐 고난 투영 (설마 뮤비 주인공 되는 거냐 ㅅㅂ)

케리아: 시발 드디어 성불했는데 이름 문신도 넣고 다 넣을거야. 애니메이션? 일일이 그려

기타) 넥서스 파괴 스킨, 게세련 와드 스킨

1867
댓글 18
구마유시는 진이나 바루스는 인정인데 유나라요? 유나라 보고 구마유시 떠올릴 사람이 있긴한가.
모코 •
아 그저 입으로는 중국욕하면서 중국겜 롤에 열광하는 롤대남의 이중성 ㅋㅋㅋㅋㅋㅋ
ㅇㅇ •
MSI에 쓰리핏 스킨까지....3연속 머리 깨진 얘갈들 진짜 독이 보통 아니게 올랐겠네...
ㅇㅇ •
아직도 페이커가 현역인게 ㅋㅋ 페이커 은퇴하면 롤판 망하는건 뭐 확실하네
ㅇㅇ •
아 중티나롤대남들은 이런거보고 열광하는거임?
ㅇㅇ •
페이커는 아직도 세계최고네 우승 6회면 메시+펠레+마라도나급
ㅇㅇ •
진짜 대단들 하다 또 우승이라니...ㄷㄷㄷ
ㅇㅇ •
돼지 멸치 겜하는거 보는게 잼냐 겜은 직접 하는거다
익절 •
우승 상금도 없어졌는데 “상생” 이거때문에 스킨 수익도 나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수들은 뭐 월급만받나
ㅇㅇ •
@윈터커밍근데 진짜 중화권 느낌 너무 나는데? ㅋㅋㅋ
윈터 •
유나라 참새는 왜 넣은거냐 ㅈㄴ 모바일겜 같은데
ㅇㅇ •
중국게임 아니랄까봐 빨간색 황금색 엄청좋아하네
ㅇㅇ •
ㅈㄴ 별론데 ㅋㅋ 요즘 이 짱개겜 아직도 함? 주위에 하는애 한명도 없는데
ㅇㅇ •
ㅈㄴ 짱스럽네 (중국 영토완정을 지지하는 팀을 쳐빨며..)
워매 •
금색이면 금색, 빨간색이면 빨간색으로 통일 시켜주지서로 자기주장 강한 노랑 빨강을 섞으니, 진짜 너무 정신나갈 거 같은 중화풍 색깔이 되어버렸노ㅋㅋㅋ어지럽다 어지러워.. 작년 건 다 샀는데 올해는 패스
ㅇㅇ •
스킨 수익은 왜 나눠? 그럼 라이엇.수익도 나누냐?
ㅇㅇ •
요즘 롤하는애들보면 틀타하는 애들보다 뒤떨어져 보임 ㄹㅇ ㅋ
ㅂㅂ •
베릴 : "스킨은 무조건 여캐를 골라야해"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