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다문화 혼혈들의 학업능력 수준.

1668
댓글 16
강남에서 태어난 전문직 혹은 사업가 아버지 자식은 나중에 여자들 후리면서 고급 호텔에서 20만원짜리 망고 빙수 먹을 때 여기 실붕이 도태된 인생들은다이소에서 2천원짜리 롯데 팥빙수 냠냠 . 인생 씨팔거 쓰다
ㅇㅇ •
한국 내에서도 자국여자한테 선택 못받고 도태돼서 똥남아녀 사먹는 남자 VS 가족들 부양하려고 선진국이라는 메리트 하나만으로 처음본 남자랑 같이 살러 오는 응우옌한국이랑 동남아에서 밑바닥 깔았을 인생인데 여기서 애가 영특하게 태어날수는 있음? 기적이아니고서야.. 아무리못해도 한명은 똑똑해야지 ㅅㅂ
ㅇㅇ •
와... 그럼 앞으로 10대들은 얼마나 꿀을 빨는 거냐;;;인구 감소로 1년에 30만명 정도 태어나는데, 여기에 다문화랑 우영우 빼면 정상적인 인구는 20만이자나대기업,공기업,전문직,공무원 등 소위 좋은 직업들이 1년에 15만명을 신규 채용하는데평균보다 조금 못해도 좋은 직장 골라들어가네 ㅎㄷㄷ
ㅇㅇ •
배우면 뭐 함? 같은 실력이면 한국인 뽑을텐데. 같은 한국인끼리도 취직 못해서 쉼대남 거리면서 왜 혼혈한테 강요함?
ㅇㅇ •
동남아시아 언어 배워서 거기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한국인들 종종 보이던데. 이런거 보면 언어도 재능임. 언어 안늘어서 해외에서 개고생하는 사람들은 계속 개고생만함
ㅇㅇ •
동남아시아 타켓으로 인플루언서 활동하는 한국인들이 이미 그러고 있음 ㅋㅋㅋㅋ 동남아시아 여러나라 언어들 보면 배우는게 은근 난이도 높은데 그걸 네이티브로 구사할 줄만 알면 걍 바로 인기스타되는거
ㅇㅇ •
미국 일본 국결한놈들 특징와이프나 남편 여권사진 인증함이거 진짜 맨날 이러더라 국적으로 급나뉘는거 맞음
ㅇㅇ •
다문화가정이면 아무래도 더 심하긴하겟지만 다문화가정아니라도 말못알아먹는 애들 많던데 국평오도 이제 높은거같음
ㅇㅇ •
시골은 사실상 베트남 휴양지 다 됐다 보면 됌让我们推翻中国共产党,愿意一起的请留言。
이재 •
출산율 문제로 이민 받아들이는 게 소금물 들이키기라는 비유가 이래서 나오는 듯
ㅇㅇ •
다문화 애낳으면 세금지원하지말고 외국인세 이런거 매겨라 거지들 애좀 그만 싸게
ㅇㅇ •
아이가 자라는데에 생각보다 엄마 영향이 크다. 애엄마한테도 한국어 가르키고 애도 애비가 한국어 가르켜야지 지금 젊은 세대가 동남아 결혼하면 이전세대하고는 다를거임
ㅇㅇ •
이거 해결 못 하면 혼혈들, 외국인들 범죄율 올라갈 거고 그럼 인종차별주의 만연하면서 이대남 삼대남 롤대남 펨베남들이 정의랍시고 혼혈, 외국인들 괴롭히고 다니겠지 눈에 훤하다 훤해
ㅇㅇ •
누가 정권을 잡아도 남자와 여자가 싸우도록 이간질을 멈추지 않고집값을 올려버리고 결혼과 출산을 꺼리도록 만든다아직 파악이 안되냐?한국은 토착민족을 멸종시키라는 오더를 받은 나라야
ㅇㅇ •
진짜 국제결혼은 지지하는편인데, 동남아랑은 하지 좀 마라. 인종 열화 그만 시켜 ㅅㅂ. 하다못해 중앙아시아에서 데려오든가
ㅇㅇ •
피부 꺼먼놈들이랑은 대화가 안통한다앵무새 마냥 지가 하고픈 말만 반복함치매걸렸다고 생각하셈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