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외국인들이 너무 무섭고 소름돋아"
"제발 한국여자들의 외모와 피부에 그만 집착해"
"무슨 뉴스를 봐도 한국여자 얼굴만 병적 조롱해"

"한국인 죽일거란 혐한 외국인 엄청 많이 봄"

"유럽도 이민자들이 백인 목 참수하고 그러더라"

"피부 갈색인 새끼들만 피해"

"한국여자만 보면 이렇게 괴롭히는 애들이랑 어키 살어?"
"이런 새끼들이 외노자로 오면 얼마나 끔찍할까"
"도대체 한국여자들이 니들한테 뭘 했다고 이래"

"혐한하는 동남아년 해외직구 막아라"

"한국여자가 살인당한 것도 가십이고
N번방 당하는 것도 조롱거리인 외국인들"

"이 바퀴벌레들아"
"니들은 인간이 아니야"

"트위터는 피씨놀이 그만하고
유럽 꼴 나기전에 각성해라"

"IQ 낮은 저능아 새끼들"

"유럽 선진들 이민자 받고 본래 국가기준 사라짐"
"자국민 중심으로 가고 한남들 동남아 그만 사라"

"씨발 브라질 저지능들아 네이마르나 처빨아"

"그냥 뇌가 한국인이랑 다름"

"기초적인 논리 능력이 상당히 떨어짐"

"교육 못받은 능지부족 남미 동남아들 안타깝다"

남미/동남아/중동이랑 허구한 날 처싸우니까
기존의 한국형 극우와 달리
유럽형 극우가 되어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