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점점 극우화 되어가는 트위터 페미들

​"이제 외국인들이 너무 무섭고 소름돋아"

"제발 한국여자들의 외모와 피부에 그만 집착해"

"무슨 뉴스를 봐도 한국여자 얼굴만 병적 조롱해"

​"한국인 죽일거란 혐한 외국인 엄청 많이 봄"

​"유럽도 이민자들이 백인 목 참수하고 그러더라"​

​"피부 갈색인 새끼들만 피해"​

"한국여자만 보면 이렇게 괴롭히는 애들이랑 어키 살어?"

"이런 새끼들이 외노자로 오면 얼마나 끔찍할까"

"도대체 한국여자들이 니들한테 뭘 했다고 이래"

​"혐한하는 동남아년 해외직구 막아라"

​"한국여자가 살인당한 것도 가십이고

N번방 당하는 것도 조롱거리인 외국인들"

​"이 바퀴벌레들아"

"니들은 인간이 아니야"

​"트위터는 피씨놀이 그만하고

유럽 꼴 나기전에 각성해라"​

​"IQ 낮은 저능아 새끼들"​

​"유럽 선진들 이민자 받고 본래 국가기준 사라짐"

"자국민 중심으로 가고 한남들 동남아 그만 사라"

​"씨발 브라질 저지능들아 네이마르나 처빨아"​

​"그냥 뇌가 한국인이랑 다름"​

​"기초적인 논리 능력이 상당히 떨어짐"​

​"교육 못받은 능지부족 남미 동남아들 안타깝다"

남미/동남아/중동이랑 허구한 날 처싸우니까

기존의 한국형 극우와 달리

유럽형 극우가 되어가고 있음...

1556
댓글 15
산봉우리같은 다문화 PC 함께 하겠슙니다비엣남태국라오스브라질칠레멕시코케냐이란아프가니스탄우즈베키스탄모로코몽 함께한다
꾸닝 •
우리 윗집은 무함마드 오른집은 응우옌 왼집은 란초 아랫집은 알레한드로 여기는 다문화시티~~
꾸닝 •
망상병 걸린 페미들 세계로 수출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똥 묻은 개랑 겨묻은 개 보는 기분인데 맞음?
ㅇㅇ •
빨리빨리 문화는 지랄하네 ㅋㅋㅋㅋㅋ 늦은지 한참 됐는데 뒷북 수준이구만
ㅇㅇ •
대한민국은 좌파들이 유럽극우식 민족주의 장착한거 모르냐 ㅋㅋㅋㅋㅋ심지어 지금 총리가 주사파 출신이다 북한이랑은 한민족이라 친해야 하고 미일은 외세기때문에 배척해야한다는 사상을 가져서 대사관 테러하던 인간들 ㅋㅋㅋㅋㅋ민주당이 상대방 보고 극우 ㅈㄹ거리는게 말도 안되는 아유 ㅋㅋㅋㅋㅋ
ㅇㅇ •
심지어 통제도 좋아하지. 인터넷통제 누가했노? 강제백신 누가 했노? ㅋㅋㅋㅋㅋㅋ 모든걸 법으로 통제하려는거 누가 하노?외국인들이 보면 쟤네가 극우 아니냐고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극우는 아니고 그냥 극좌 레디컬패미 인종차별주의 인간쓰레기 스껌인것 같네
VP •
맞말 피부까만 똥남아 + 화장조계열만 걸럳ㅎ
ㅇㅇ •
동남아는 피부까만 똥남아가 아니라 피부동북아인이랑 똑같은 갓남아임. 동남아는 걸르지마
ㅇㅇ •
와 베트남론 견제하는 아줌마 보소 ㅋㅋㅋㅋ 범죄를 외국인 남성이 일으키지 여자가 일으키냐?그리고 남성은 어디다 결혼함? 4B는 니 혼자 하는거야
&L •
극우 여성주의 선택적 배타적 민족 권위 인종주의여성이 우월하다는 입장 그대로 견지, 민족보존에 건설적 입장 없음, 4b 유지, 남자들 국제결혼 반대와 끔찍하다
&L •
둘이 똑같은 조센징유전자임 성별만 다를뿐
ㅇㅇ •
지들이 sns 로 패악질 부리고 다니다 쌓은 업보 아님?
ㅇㅇ •
저러면서 이재명 뽑음 ㅋㅋㅋ 뇌가 없음 그냥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