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난자 얼리다 지갑이 동사할 뻔
북미 시세에 킹받아서 멕시코에 풀패키지 합숙소 차렸습니다
커뮤 이슈
자주포 이재명 떴다
18
73
메인
목록
댓글 18
남북 군사합의 부활시켜서 최전방, 서해 주요 도서지역 무력화 하려고했던놈이 쇼하고있네..
ㅇㅇ •
한팔 장애라 하지 않음? 다 늙어서 저정도면 20대 한창때 군대가도 잘했겠네 군대 왜 안감?
ㅇㅇ •
아니 진지하게 역대 대통령 사격 포즈 보여주다가 김정은은 왜 보여주는거임? ㅋㅋ
시끄 •
표정보니까 기관총 몇대 쳐맞은거 같노 ㅋㅋㅋㅋ
ㅇㅇ •
4번짤은 뭔 오랑우탄이 총기수입 하고 있노
ㅇㅇ •
군대를 안갔다왔으면서 가오는 오지게 잡네
OO •
군바리출신빼고 전직대통령 중 군복입고 가다 나왔던 사람은 노무현, 문재인밖에 없다 다른걸 떠나서 이건 팩트
ㅇㅇ •
k6 맞으면 사람몸은 잘 찢어지긴 하겠노
ㅇㅇ •
시발 개찐따 같노 ㅋㅋㅋㅋ 얼굴이 내란이네 ㅋㅋㅋㅋㅋ
ㅇㅇ •
서해 중국 불법구조물은 방치하면서 또 개소리하는 찢죄명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박정희 대통령님같은 간지가 안나오네;;; 역대 대통령들 전부 다
IV •
지들이 안내려오겟다는 뜻아님? ㅋㅋㅋ 아무문제없음
ㅇㅇ •
160cm 독재난쟁이 남로당 다까끼 마사오
ㅇㅇ •
요즘은 표적지 사격도 광학조준경씀? ㄹㅇ 군캉스노
ㅇㅇ •
7080년대 공장생활에 비하면 요즘 군대는 최고급 호텔이지
ㅇㅇ •
시팔, 미래 전쟁터는 드론전인데 대통령이란 인간이 보여주기식으로 이딴 거나 하고 있으면 어쩌겠다는 거지?
ㅇㅇ •
입사호 사격에선 탄알집이나 수직손잡이 바닥에 대고 쏘면 되니까 왼팔 장애여도 상관없지 미필아
ㅇㅇ •
대통령이 왔다 갔으면 끝나고 치킨 정도는 돌렸겠지?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