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 간부근황

뉴욕시가 닉스 결승을 기념해서 시내 쓰레기통 몇개를 에디션으로 만들었는데 JP모건 간부가 이 쓰레기통 털어갔다가 신상털려서 그대로 해고됨

2077
댓글 20
미국은 헬조선처럼 검열이나 찢주당고소 없어서 대놓고 드립치고 욕함
ㅇㅇ •
원글은 dei 글자 하나 제대로 못읽어서 왜 화제되는지 이해조차 못한주제에 그냥 퍼온거네
ㅇㅇ •
Dei면 무쓸모지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하고 제일처음한게 Dei관련 부서 직원 임원 전부 해고시킨거임
ㅇㅇ •
보수우익 자본주의는 도덕과 윤리라는게 없어. 그래서 좌파 사회주의가 위대한거지
ㅇㅇ •
dei 가 딱 그 야만성이랑 어울린다에요 내가 하고 싶은데? 비켜! 이거잖아 기본 근간정신이 에요
소설 •
JP Morgan은 저런 사람들이 일하는 곳이구나
ㅇㅇ •
저 회사 저번에도 성추행으로 시끄럽더만 또 저러노 ㅋㅋㅋ
ㅇㅇ •
흑인들도 얼탱이 없다는듯 처다보고 있네 ㅋㅋㅋㅋ
ㅇㅇ •
우리나라도 샤넬협업한 쓰래기통 같은거 대기업 앞에좀 두죠?
ㅇㅇ •
미국은 갈수록 중국스러워지네아니 중국 그 이상인듯.
ㅇㅇ •
일이 나쁘게 풀려도 100불 내면 된다고 생각한거 아님?
ㅇㅇ •
이미 소송 준비중 여성 혐오로 인해서 해고 되었다고 수천억 배상금 내놓으라고
ㅇㅇ •
해고해도 의미 없는 이유 다른 직책으로 다시 들어감 ㅋㅋ
ㅇㅇ •
연봉만 80만달러 훨씬 넘게 받으면서 저딴짓하노ㅋㅋㅋㅋㅋㅋㅋ
땃다 •
미국도 끝났노 초일류 회사도 정애인 앰흑 전형이란게 있는거 보니 저런 폐기물도 월급 받아먹는거 보니 무섭네
ㅇㅇ •
지능보니까 cfa 1단계도 떨어질거같은데 ㅅㅂ jp모건 ㅋㅋ
ㅇㅇ •
dei 저게 무슨 부서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부랄 그냥 빌붙는 자리노 생긴것도 마찬가지
ㅇㅇ •
몇년후에 전당포 아재랑 만나서 딜하는건데 아깝노
ㅇㅇ •
쓰레기통을 훔치면 벌금낸다는게 아니라 가정집쓰레기나 회사쓰레기 버리면 벌금이라는거잖아
ㅇ( •
PC전형으로 입사한 거임? ㄷㄷ 공공기물 절도해가는 지능이 어떻게 JP모건에 들어갔나했더니 ㅅㅂ ㅋㅋㅋ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