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선수들 피부 햇빛에 타서 가무잡잡해진거 보고
남미 계정: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드러내서 좋다"
한국인들: "?? 흰 피부 한국인도 많고, 햇빛에 타서 가무잡잡해진다, 둘 다 자연스러운거다 씨발년들아"
남미 사람들: "우린 니네 칭찬하는건데 왜 발작함? 니넨 백인이 아니야, 그게 화남?"
대충 이지랄나서 며칠째 존나 싸우는데
일본인들 거들고 중국인들까지 참전함
동북아시아 vs 남미+동남아 대전 되어버림








근데 트위터년들은 인권 위하는 척 엄청 하더니
지들 기분 좀 상하면 바로 인종차별 들어가네
자기 기분을 상하게 하느냐 안하느냐가 모든 기준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