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때문에 한중일 연합 결성한 X 근황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선수들 피부 햇빛에 타서 가무잡잡해진거 보고

남미 계정: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드러내서 좋다"

한국인들: "?? 흰 피부 한국인도 많고, 햇빛에 타서 가무잡잡해진다, 둘 다 자연스러운거다 씨발년들아"

남미 사람들: "우린 니네 칭찬하는건데 왜 발작함? 니넨 백인이 아니야, 그게 화남?"

대충 이지랄나서 며칠째 존나 싸우는데

일본인들 거들고 중국인들까지 참전함

동북아시아 vs 남미+동남아 대전 되어버림

근데 트위터년들은 인권 위하는 척 엄청 하더니

지들 기분 좀 상하면 바로 인종차별 들어가네

자기 기분을 상하게 하느냐 안하느냐가 모든 기준인듯...;

2078
댓글 20
내가 디씨 실베에서 하도 트위터 얘기만하길래 궁금해서 며칠 동안 깔고 봤는데
ㅇㅇ •
난 이해한다. 바나나따개 입장에서보면 하루종일 햇빛에 지져지는게 자연스러운게 맞거든
ㅇㅇ •
일본애들 트윗 보니까 한중하고 싸울 때는 최소한 뜻이라도 전달되지만 남미하고 싸우는건 아예 학교 교육도 못받은 문맹들과 싸우는 것 같아서 암걸릴 것 같다는 반응이던데
ㅇㅇ •
역시 중국 따거들이 의리가 있네 ㅇㅇ.. 괜히 꽌시 꽌시 하는게 아니다
꾸닝 •
근데 진짜 동북아연합이면 어디까지 비빌수있는거냐???천조국빼고 다 발라먹을수있는거냐??궁금하긴 함
ㅇㅇ •
관Q구 관악푸르지.오아파트 112 – 190,3 노인2 나이대 키큼 성인2 박[ ] 상E중학교 여자 초등학교 남자 유치원 여자 9층 피부 까만 성인남성 7층 안경 성인.남성 5층 키작고 배나온 성인남성 10’8 – 200,3 1,08 – 180`3
ㅇㅇ •
동아시아는유럽과 달리 대륙성 기후라추위/더위 간극이 극심함한국만봐도겨울 영하 15도여름 영상 35도때문에하얀 피부 베이스에살이 잘타는 특이형질을 가지도록 진화된 것
ㅇㅇ •
겨울에 영하 10도 여름에 영상 35도라하얀 피부 베이스에 살이 잘 타게 진화했는데 왜지랄이지?
ㅇㅇ •
나 피부 진짜 창백해서 고등학생때 애들이 창백아 창백아 이러고 불렀는데 ㅆㅂ 한국인들은 원래 하얗다 축구 자주하는데도 별로안탐
ㅇㅇ •
ㅈㄴ 웃긴게 본연의 색을사랑하라->시발 그럼 화장은 왜하고 왜꾸밈? 아무것도 안한 본연을 사랑해야지 ㅅㅂ ㅋㅋ 문신은 왜함? 니 본연의 피부를 사랑해야지 ㅋㅋㅋㅈㄴ 웃긴것들임애초에 시발 우린 백인이란걸 알기전부터 흰 피부가 미의 상징이었어
ㅇㅇ •
사실 그건 한국/정확하겐 조선도 마찬가지엇음괜히 백인이란거 알기전부터 흰 피부가 미의 기준이 된게 아님 ㅇㅇ애초에 흰피부->햇빝안봄->밖에 오래 안나감->그래도 먹고살만함->부자이건데 ㅋㅋ이건 심지어 유럽도 마찬가지 아냐? 걔네들도 어떻게든 흰피부 더 희게 만들려고 납들어간 화장품쓰고 그랫잖아사실상 일부 문화권을 제외하면 공통된 현상인데
ㅇㅇ •
황인종 백인종 이 개념 자체가 유전적으로 전려 무관해서 과학계에선 이미 폐기된건데
ㅇㅇ •
니도 친구들이 창백아라고 불렀으면 그게 한국인 중에 희귀한 피부색이란 거 아님? ㅋㅋ 너나 백인처럼 하얗고 잘 안타는 피부색 한국인 중엔 별로 없음
ㅇㅇ •
미친새기들아태운것도 예쁜애들이 태우면 보기 좋거든?무슨 사회전체가 흰피부를 숭상하는줄아네?외모지상주의다 라고하면 맞는말이긴한데 흰피부를 추종한다? 라는건 지랄이지그럼 한국에서 선탠하는 연예인들은 미친놈들이냐
ㅇㅇ •
아무리 봐도 인지전 돌리고 있는거 같은데 저 계정들 추적해봐야하는거 아님?
BD •
예전에 똥남아 애들이 한국인 피부는 하얗지 않고 보정이나 화장한거라고 한국 연예인들 포토샵으로 피부 누렇게 만들고 다녔음그런 날조된 자료 믿고 니들은 하얗지 않다고 은근슬쩍 인종차별하는거임
ㅇㅇ •
그건 아닌데? 동남아 가서 일해봤냐? 너희 올때 까맣게 타다가 일해서 안에만 있을때 다시 하예진다고 함
BD •
냅두먼 이미지 효과 땜에수출에 악영향 갈거 같은데?솔직히 적당선을 알았으면 좋겠음
BD •
백인들은 일부러 좀 까무잡잡하게 만든 거고 한국인은 일부러 하얗게 만든 거고 이 상태에서 비교를 하니까 우리가 백인 보다 더 하얀데? 하고 비비려 드는 거지 같은 조건이면 백인이 더 하얌
ㅇㅇ •
유럽있을 때 시간만 나면 다들 태우러 다니고 그러던.. 공원에서도 막 웃통 까고 벗고 태우고 나도 좀 따라했는데 금방 타고 아파서 못하겠던데 백인들은 해변에서 몇시간씩 태우고 ㅋㅋ.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