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dabang
난자 얼리다 지갑이 동사할 뻔
북미 시세에 킹받아서 멕시코에 풀패키지 합숙소 차렸습니다
커뮤 이슈
Jp모건, 코스피 호황
18
74
메인
목록
댓글 18
근데 반도체가 지금 세계적으로 초호황이긴 한가봐.. 아무리 국민연금 쏟아부웠다고 하지만 이렇게 까지 오를 줄 몰랐네ㄹㅇ
ㅇㅇ •
노무라 종필모건 골드만 특) 개미 가스라이팅 유도하고 즈그는 그수치보다 더 빠르게 먹튀하고 도망감참고로 리먼터지기전 골드만창견 숏타놓고 남들한테는 오른다고 구라친거 유명
ㅇㅇ •
종필이는 꼭 지가 던질때 되면 슬금슬금 바이럴 돌리던데
ㅇㅇ •
저런거 다 매물대 쌓아두게 하려고 하는거잖아 즈그 받아줄 매물없으면 안되니까
ㅇㅇ •
애초에 주식이라는게 팔아치우는사람 있고 사는 사람 있어야하는게 당연
ㅇㅇ •
지랄 오늘 장마감때 삼전 410만주 매도 처 갈겨놓고 뭔
ㅇㅇ •
jp모건 , 골드만삭스 몇 일 뒤.."어?! .. 이래도 거품 안꺼진다고? ㅋㅋㅋㅋㅋ 센징이들 몇 번 더 해먹을수 있겟네~ 가즈아"(실제로 반복중임)
ㅇㅇ •
애초에 개미 등처먹어서 돈 버는 애들이 개미들한테 도움되는 말을 하겠노?
ㅇㅇ •
나 타이거 반도체10 더 질러도 돼?? 진짜 믿는다??
ㅇㅇ •
개미들 올해말 해외여행 갈지 한강 갈지는 모르지만잘 되기 바란다 ㅋㅋㅋ
ㅇㅇ •
코스피 계속 오른다 = 나 물렸으니 좀 사 줘코스피 너무 올랐다 = 나 못샀으니 좀 내려가라
ㅇㅇ •
종필이 말 잘 들어라 또 이유도 없이 계속 오를순 있어도 지금은 익절할 타이밍이라는 거임
ㅇㅇ •
지금 저점이다(나 익절하고 나가게 개미들아 힘을 줘~~)
ㅇㅇ •
세계최초로 윌가한테 물량털기한 국민연금 든든하면 대댓좀ㅎㅎ
ㅇㅇ •
정확히는 센징이 연기금과 정부 민간 부채 체력이 바닥나야 고점 (개조센 폭락 및 초인플레이션 트리거는 미국이 쥐고 있음)정부의 사기와 가게 광기와 제조업 경제 폭망이 합쳐진 상태라서 정상적으로 이동 안함
ㅇㅇ •
증권사가 매수 신호 보내는 이유 = 빨리사서 내거 설거지해달라
한갤 •
국민연금이 있으니까 12000, 15000, 20000도 가능하다
ㅇㅇ •
하지만 얼마까지 오르던지 그것과 상관 없이 대다수의 개미들은 조정장, 등등으로 망할 거임
ㅇㅇ •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