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밸런스 개박살난 스타2 근황..

2075
댓글 20
스타2한번도 안해봣는데 패치내역만보고도 저그가 개사기인거 알겠다 ㅋㅋㅋ 한 5분까지 일꾼만 뽑아도 모든러쉬 다 막겟구만
ㅇㅇ •
스2는 대회보면 걍 플토가 저그 같던만 동일 인구수 싸움으로는 절대 못이기고 멀티 많이 먹어서 회전력으로 이겨야되는 ㅋㅋ
ㅇㅇ •
아직도 스타크래프트2의 밸런스를 맞추고 있다는 사실이 더 놀랍네
ㅇㅇ •
저그가 버프되면 저그하면 되잖아?? 20캐릭중에 하나 버프된것도 아니고 3캐릭중 하나면..그거 하나 하면되는거아님?
ㅇㅇ •
종족 꼴랑 3개짜리 게임 밸런스를 못잡는것도 레게노
ㅇㅇ •
사실상 유일하게 남은 메이저리그인asl에서 저그가 6연속 우승함.
황족 •
아니지 종족 500개 있으면 10개 사기어도 아무도 말 안함근데 3개 있으면 1개가 조금만 사기어도 개지랄발작함
ㅇㅇ •
스타2 자날 캠페인 출시하자마자 개꿀잼으로 했는데 그렇게 스토리랑 싱글캠페인 구성 몰입감 좋은 실전략 게임 안나오나 이젠
ㅇㅇ •
근데 스타2는 저래도 되지 않나? 어차피 겜 한번 사면 평생 공짜 아님?서버 닫고 싶어서 저러는거 같은데
ㅇㅇ •
스타2 잘 모르는데 심각한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10년 넘은게임을 뉴비부르겠다고 저딴식으로 난도질해버리면 있던(거의없음) 고인물도 다 떠나겠네 ㅋㅋ
ㅇㅇ •
인턴따리한테 밸런스를 맡긴다?이제 수익도 안나는 게임 그만 버리고싶단 이야기밖에 더 되나
ㅇㅇ •
보통 45:55를 상성이라고 하는데 35는 어떻게 해야 나오는 수치임 ㅋㅋ
ㅇㅇ •
밸런스 망의 근거로 그마 프로토스가 다이아 저그한테 발린다는 말은 논리가 좀 이상해,지금껏 저그가 구려서 그마급 저그가 다이아에 머물렀다고도 해석할 수 있는거 아니야?
ㅇㅇ •
아직 모르지 벨패하자마자 대응법도 모르는데 어케하노
ㅇㅇ •
우리 민족혼을 말살코자 일제는 한반도에 스타크래프트를 보급시켰다
ㅇㅇ •
라이엇처럼 자주 패치할거면 저래도되는데, 아니면 ㄹㅇ 경기 많이 돌려보거나 테섭이라도하지
ㅇㅇ •
스2 하는 사람 있긴 함? 스1 옵치 히오스 하스까진 봤다만 스2는 피방에서도 하는사람 본 적이 없다
ㅇㅇ •
패치전도 저그>테란>>>>>토스 아니었나? 근데 또 했음??
ㅇㅇ •
스타2는 장르중에 하나라고 봐야지 에요 장르의 선두주자(?) 같은거지에요 다른 대안도 없는........ 에요
소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