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분석은 선출이 아니더라도 그냥 집구석에서 해외축구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수준의 분석임
ㅇㅇ •
수비 둘 셋 달고 다니는데도 플레이 운영이 그따구라고? 이러면서 뭔 16강 타령이고 그 이상을 꿈 꾸는거냐
ㅇㅇ •
거품은 아니고 슈팅력 하난 국탑이긴한데 다른 스탯이 너무 구려서 활용도가 떨어짐선발용 아닌건 확실
ㅇㅇ •
창민이 축구 못하는건 팩트여도 득점왕은 자랑거리 맞지 팀빨 전술빨 운빨 다 받쳐줘도 지가 얻어먹을 능력은 되야 먹는거지
밥줘 •
흥민이 틈만나면 sns확인하고 자기여론 맨날 체크하는데 스트레스 많이 받겠네 ㅋㅋ 흥민이 진짜 병적인 수준인데
ㅇㅇ •
익명커뮤 듣보가 싸지른 글까지 기사화가 되네 ㅋㅋㅋ 기레기들 원한 많이 품었나보다
ㅇㅇ •
해충갤에서 띵보 빠는 이유는 하나임. 띵보가 우파라고 알고 있어서 ㅋㅋㅋㅋ
ㅇㅇ •
창민이가 아이러니한게 ㅈㄴ 수준급 선수들이 붙어있어야 잘하는데 플레이 스타일은 또 역습 같이 약팀들이 잘하는 플레이에 강함 토트넘이 그 이상한 조건에 귀신같이 맞아떨어져서 잘나가긴 했는데 국대에선 아시아에선 한국이 깡패팀이라 창민이 스타일에 안맞고 맞춰주자니 뒷받침해줄 선수들 클래스가 떨어지니 이도저도 아닌게 되어버림
ㅇㅇ •
만약에 창민이가 몇년 늦게 태어났거나 찬밥이가 몇년 더 일찍 태어났었으면 둘이 시너지가 잘맞아서 국대에서 더 잘했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