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거품, 월클 타령 그만해라"…자칭 전 축구인 '이강인 찬양'

2081
댓글 20
손흥민이 2~3명 끌고 다니긴 1명만 붙어도 못뚫는게 기량 다 떨어진 손흥민인데
ㅇㅇ •
손흥민 전성기때 잘했던거 -> 팩트지금 개버러지같이 못하는거 -> 팩트왜 레전드 존중 안하냐고? -> 메날두,음홀은 과거의 위상이 아니라 매년,매달,매주 증명하고 있음
ㅇㅇ •
현실)) 전세계에서 아시아 평가하면 손>차>>박>김>>>>이강인 임 ㅋㅋㅋㅋㅋ
ㅇㅇ •
손흥민은 전성기때도 동남아 수비수에 틀어막힘혼자선 아무것도 못하는 놈임 필요가 없음
ㅇㅇ •
이 얘기는 이미 22년 월드컵보고 정신차린 사람들도 수십번 했던 이야기인데 ㅋㅋㅋㅋ 기자 건드려서 이제 기자들 안 참노
ㅇㅇ •
호날두랑 비슷한스탈인디 흥미니가 이강인은 누구냐 모드리치? 굳이?아닌데 누구지 느린 미들
ㅇㅇ •
ㅋㅋ근데 이강인도 잘하는데 공격수로 손흥민 안넣으면 뭐 뛰어나게 잘하는 선수가 있나..?ㅋㅋㅋㅋㅋㅋㅋ
00 •
쏘니가 끝물인거 느낀게..미필 무시발언 때문에 기자 인터뷰 보이콧 하는거 보면 기자들이 좋은 뉴스 안써줘도 상관 없다는 마인드인게 느껴지더라그래서 스포츠 기자가 본문같은 인터넷 키배도 기사로 만들어서 쏘니 내려치잖아
ㅇㅇ •
일단 주장달고나온순간 실력논란은 무조건 있을수밖에없음뭐 크랙플레이나 스텟이 좋으면 또 몰라도 ~했다도르는 그냥 또 다른 주관적 관점일뿐이고
고구 •
교체로나오는것도 아니고 주전으로 나왔는데 애매하게 교체되고 활약도 없는데어그로끌었다도르가 활약상이면 이상한거아님? ㅋㅋ
고구 •
저정도 분석은 선출이 아니더라도 그냥 집구석에서 해외축구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수준의 분석임
ㅇㅇ •
수비 둘 셋 달고 다니는데도 플레이 운영이 그따구라고? 이러면서 뭔 16강 타령이고 그 이상을 꿈 꾸는거냐
ㅇㅇ •
거품은 아니고 슈팅력 하난 국탑이긴한데 다른 스탯이 너무 구려서 활용도가 떨어짐선발용 아닌건 확실
ㅇㅇ •
창민이 축구 못하는건 팩트여도 득점왕은 자랑거리 맞지 팀빨 전술빨 운빨 다 받쳐줘도 지가 얻어먹을 능력은 되야 먹는거지
밥줘 •
흥민이 틈만나면 sns확인하고 자기여론 맨날 체크하는데 스트레스 많이 받겠네 ㅋㅋ 흥민이 진짜 병적인 수준인데
ㅇㅇ •
익명커뮤 듣보가 싸지른 글까지 기사화가 되네 ㅋㅋㅋ 기레기들 원한 많이 품었나보다
ㅇㅇ •
해충갤에서 띵보 빠는 이유는 하나임. 띵보가 우파라고 알고 있어서 ㅋㅋㅋㅋ
ㅇㅇ •
창민이가 아이러니한게 ㅈㄴ 수준급 선수들이 붙어있어야 잘하는데 플레이 스타일은 또 역습 같이 약팀들이 잘하는 플레이에 강함 토트넘이 그 이상한 조건에 귀신같이 맞아떨어져서 잘나가긴 했는데 국대에선 아시아에선 한국이 깡패팀이라 창민이 스타일에 안맞고 맞춰주자니 뒷받침해줄 선수들 클래스가 떨어지니 이도저도 아닌게 되어버림
ㅇㅇ •
만약에 창민이가 몇년 늦게 태어났거나 찬밥이가 몇년 더 일찍 태어났었으면 둘이 시너지가 잘맞아서 국대에서 더 잘했을수도
ㅇㅇ •
기자가 그냥 자기 의견 쓰는거 아님? 여기 뻘글 쓰면 기사로 써주진 않을거아냐 ㅋㅋㅋ
공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