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로비 여중생 살인사건

하루종일 감시하고 있었다며 병원가는 것도 몰랐노??

2077
댓글 20
저 짤에 오른쪽 여자는 누구임?
ㅇㅇ •
32살 40범 진짜 뭐 어케살아야 되는거냐?
ㅇㅇ •
견찰 ㅅ ㅂ 장애인을 뽑아놨나
ㅇㅇ •
아니 경찰은 시스템에 맞게 최선을 다한거고만;; 경찰탓만 할건아니지
ㅇㅇ •
저 동네는 경찰하고 조폭이 호형호제 하는 사이아니냐? 딱봐도 아는 형님 두다리 건너는 조폭 동생이라 귀찮아질까봐 안잡은거지
ㅇㅇ •
뭐 어쩌라는거지?..38살 모쏠 아다 내가 더 불쌍함 ㅇㅇ.
ㅇㅇ •
2014에 30대였으면 지금은 영락없이 개재인 처 찍어주고 민주당찍는 버러지 구더기 그세대네ㅋㅋㅋ
ㅇㅇ •
세금먹고 하는짓 봐라 아주 살인자랑 동업하네
ㅇㅇ •
ㅅㅂ 진짜 저쪽 동네는 뭐하는 동네냐? 견잘 새키들 잣같은건 유구한 전통이냐?
ㅇㅇ •
2014년에 저런사건이 말이되나 ㅅㅂ 걍 진짜 어이가없네
ㅇ1 •
경찰 있어봤자 뭐하냐 그냥 자경단이나 세우자
시시 •
그럼 뭐하냐 결국 아무런 처벌없이 지나갔는데 이 나라는 답이없다
ㅇㅇ •
전과 40범이 32살에 사회에 있는게 레전드네
ㅇㅇ •
첨부터 납치 성폭했는데 안 잡혀들어가는 게 말이 되나 ㅋㅋㅋ 진짜 미친나라
ㅇㅇ •
32살 전과 40범이면 대체 어떤 삶을 살아야 가능한거냐
ㅇㅇ •
와 시발 경찰이랑 형님 아우 했나 ㄷㄷ?
페브 •
저때 30대면 지금 40대죠? 역시 최악의 세대
ㅇㅇ •
15살짜리한테 뭐하는짓이야
존나 •
이 여자애 정말 너무나 예뻤음.. 연예계로 나갔으면 트리플에스 채연 정도 인기 끌 수 있었는데빨리 연예기획사가 얘 데려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다
ㅇㅇ •
전과 40범이 스토커로 붙었는데 그걸 다 쳐듣고도 보호를 안해줘??? 하 시발 이거 나라 꼬락서니 시벌
ㅇㅇ •